더블피쉬커뮤니케이션즈, 저소득 소외계층 지원 위해 푸드뱅크와 식품기부 협약 맺어

2015-04-20 09:37
서울--(뉴스와이어)--지난 4월 17(금) “명품식탁 K“, ”EZ Chef" 등의 브랜드를 운영 중인 더블피쉬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기환)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차흥봉)가 저소득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돈까스를 기부하기로 하고 푸드뱅크 식품나눔 업무협약식을 실시했다.

이번에 기부하기로 한 돈까스는 전자레인지로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상품으로 연간 3만여개를 기부하고, 푸드뱅크를 통해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전달되게 된다.

더블피쉬커뮤니케이션즈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푸드뱅크를 통해 앞으로 다양한 상품을 기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소개
한국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에 규정된 법정단체로 사회복지에 관한 조사·연구 및 정책 건의, 사회복지 관련 기관·단체 간의 연계·협력·조정, 사회복지 소외계층 발굴 및 민간사회복지자원과의 연계·협력,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사회복지사업의 조성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2009년 공공기관으로 지정되었으며, 2014년 창립 62년을 맞이한 우리나라 사회복지전달체계의 중심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s://www.bokji.net/

연락처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홍보출판부
김광진 과장
02-2077-39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