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벨, LTE 특허 풀 범위 확대

뉴스 제공
Sisvel Group
2015-04-20 18: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스벨(Sisvel)이 모든 LTE와 LTE-A(LTE-Advanced) 규격을 포함하는 특허 라이센스를 제공하기 위해 LTE 특허풀의 범위를 확장하기로 했다. 이로써 시스벨은 모바일 통신용 최신버전 4G 표준을 종합적으로 커버하게 됐다. 특허 포트폴리오에는 에어버스 DS(airbus DS), 중국통신기술 아카데미(the China Academy of Telecommunication Technology, CATT), 한국전자통신연구원(Electronics and Telecommunications Research Institute, ETRI), 오렌지(Orange, 전 프랑스 텔레콤), TDF, KPN, Bräu 등이 소유한 필수 특허뿐 아니라 지난 2011년말 시스벨이 인수한 최초 노키아(Nokia) 소유의 특허 등이 모두 포함된다. 시스벨은 라이센서로 본 그룹에 참여하는데 관심 있는 필수 LTE 특허권자들과 함께 멤버십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이 특허 라이센스는 이전의 LTE 특허 포트폴리오가 제공했던 라이센스 조건 및 요건에 추가 변경 없이 가장 최신의 LTE 및 LTE-A 규격을 포함한다.

오렌지의 루크 새비지(Luc Savage) 지식재산권 및 라이센싱 담당 이사는 “이 광범위한 풀(pool) 범위는 우리의 라이센스로 LTE기술 실시업체들에게 제공할 가치를 극대화하겠다는 본 그룹의 사명을 확인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시스벨 인터내셔널의 카렐 반 렐리벨트(Karel van Lelyveld) 최고경영자는 “이번 라이센스 확장은 시스벨의 LTE 풀이 현재 통신 기술과 상업 지형의 발전을 총괄하는 것이다”며 “우리는 개별적인 라이센스 협상보다 공동 프로그램 동참이LTE업계의 이익을 위한 낮은 수준의 로열티 율을 옹호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기업들의 입장을 대변할 좋은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LTE 포트폴리오 라이센스와 관련해 추가 정보를 얻고자 하는 잠재적 라이센시들은 시스벨에 연락하기를 바란다. 이 라이센싱 프로그램의 초기단계에서 LTE 풀로부터 라이센스를 취득하는 모든 초기 라이센시들은 로열티율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스벨 이메일 주소: LTE@sisvel.com.

시스벨(Sisvel) 소개

1982년 이탈리아에서 시스벨(Sisvel S.p.A)이 설립되어 시작된 시스벨 그룹은 특허권 가치 극대화와 지식재산권 관리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시스벨 그룹은 규모나 범위 면에서 세계적이며 이탈리아(에디코(Edico), 로마 소재, 시스벨, None Torinese 소재), 미국(시스벨 미국, Audio MPEG, 워싱턴 D.C 중심가 소재), 중국(시스벨 홍콩), 일본(시스벨 일본, 도쿄 소재)), 독일(시스벨 독일, 슈투트가르트 소재), 룩셈부르크(시스벨 인터내셔널), 영국(시스벨 영국, 런던 소재) 등에 위치한 산하기업들에서 100여명의 엔지니어들과 전문가들이 법률 지식과 라이선싱 전문지식을 갖고 일하고 있다. 시스벨은 MP3, MPEG Audio로 알려진 오디오 압축 표준 관련 특허와 OSD(On Screen Display), ATSS(Automatic Tuning & Sorting System), WSS(Wide Screen Signaling- TV이미지 포맷 자동 전환용) 등 특허 포트폴리오를 성공적으로 관리해온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 시스벨은 현재 시스벨 무선 라이센싱 프로그램과 더불어, DVB-T, DVB-T2, DVB-C2, LTE, Wi-Fi 표준 관련 특허풀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sisvel.com 참조.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504080053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svel.com

연락처

시스벨 그룹(Sisvel Group)
베로니카 푸기(Veronica Pugi)
수석 홍보담당자
+ 39 011 990 4114
veronica.pugi@sisv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