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의 롤모델 지롤라모 판체타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 공개

뉴스 제공
LF 코스피 093050
2015-04-20 15:16
서울--(뉴스와이어)--지롤라모 판체타와 함께하는 ‘로드 투 피렌체 시즌2’의 특별한 이벤트가 공개돼 화제다.

이탈리안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일꼬르소(IL CORSO)가 4월 20일부터 5월 3일까지 2주 동안 지롤라모 판체타와 함께하는 ‘로드 투 피렌체(ROAD TO FIRENZE) 시즌2’ 이벤트를 개최한다.

‘로드 투 피렌체’ 는 올해 두 번째 개최되는 이벤트로, 일꼬르소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남성잡지 ‘레옹’의 지롤라모 판체타의 심사 및 참여로 진행한다. 지난 해는 세계적인 패션 디렉터이자 일꼬르소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닉우스터 함께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의 참여 희망자는 지롤라모가 제안하는 이지 투 웨어 컨셉에 맞게 재킷, 팬츠, 셔츠 등 기본 아이템을 활용한 나만의 ‘이지 투 웨어’ 를 스타일링한 개인의 사진을 LF의 온라인 쇼핑몰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콘테스트에 뽑힌 우승자 1명은 여행사 링켄리브가 주관하는 이탈리아 여행의 기회와 세계 최대 규모의 남성복 패션 박람회 ‘피티워모(Pitti uomo)’ 참관, 에프터 파티 입장, 유명 사진작가 전명진의 촬영팁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지롤라모 판체타와 함께하는 ‘로드 투 피렌체 시즌2’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LF몰(www.lfmall.co.kr)과 일꼬르소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lcorsomom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fashion.co.kr

연락처

LF 홍보대행
다미코
전재남 대리
02-6093-9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