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뱅드매일, 지구의 날 맞아 라포스톨 Be Green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레뱅드매일
2015-04-21 11:40
서울--(뉴스와이어)--와인수입전문기업 ㈜레뱅드매일(대표 유지찬)이 지구의 날을 맞아 친환경 와이너리 ‘라포스톨’의 와인과 함께 하는 ‘라포스톨 Be Green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구의 날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환경의 의미를 한번 되새기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AK백화점에서 착한 유기농 와인 라포스톨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지구를 생각하는 ‘라포스톨 머그컵’을 증정할 계획이다.

라포스톨은 친환경 와이너리의 선두주자로 재배과정에서 유기농 퇴비 사용, 양조과정에서 화학물질이 아닌 자연효모만을 사용하는 100% 유기농법을 이용하고 있으며, 유통과정에서도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와인포장 박스로 탄소 배출량을 절감하고 있다. 그 결과, 탄소 배출 0%라는 ‘카본 뉴트럴(Carbon Neutral)’ 인증을 받아 지구를 생각하는 와이너리로서 환경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유기농을 위한 노력들이 좋은 와인으로 발현해 라포스톨의 대표 와인 ‘끌로 아팔타’는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가 선정한 100대 와인 중 1,2위로 뽑히는 등 품질을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하루 평균 12명의 사람들이 종이컵 대신 머그컵을 사용하면 20년생 나무 한 그루를 심은 효과를 낼 수 있다”며 “라포스톨 머그컵을 통해 지구를 살리는 작은 실천을 보다 많은 고객들과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lesvinsdemaeil.com

연락처

레뱅드매일 홍보대행
메타컴
진지웅 AE
02-566-6230

양은영 AE
02-555-6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