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헬스&뷰티위크 박람회’ 참가…다양한 볼거리 제공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5-04-21 14:57
서울--(뉴스와이어)--천연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박람회는 엘리샤코이 외에 총 500여 개 업체가 참가하고, 700여개 부스 규모로 진행되는 대규모 박람회이다.

엘리샤코이 측은 이번 박람회에서 새로운 해외 파트너와의 만남의 장을 마련하는 것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페이스북 친구 맺기 이벤트, 행운의 공잡기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람회 기간 부스에서 엘리샤코이 90여 개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동시에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행운의 공잡기 이벤트를 통하여 추가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 페이스북 친구 맺기 이벤트를 통해 평소 사용해보지 않았던 엘리샤코이 제품의 샘플 키트를 증정하여 많은 소비자가 엘리샤코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게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는 SNS를 통해 이국주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퍼지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엘리샤코이 소개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이상지 사원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