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부산 아이파크팀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와이어)--ING생명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는 2005 AFC Champions League의 부산 아이파크팀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ING생명과 함께 축구도 보고 일본도 가자!”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8월 24일부터 12월 11일까지 행사 기간 중 부산 아시아드 경기장을 방문해서 K-리그 경기와 AFC 챔피온스리그 경기를 관람하는 관객 중 총 60명을 선정하여 부산 아이파크팀이 AFC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했을 경우 참가하게 되는 ‘FIFA Club World Champions League Toyota Cup 2005 Japan’에 갈 수 있는 티켓 및 숙박권, 항공권을 ING생명이 제공한다.

단, 부산 아이파크팀이 2005 AFC Champions League에서 우승했을 경우에만 제공된다.

60명 선정은 부산 아이파크팀이 주관할 예정이다.

2005년 1월부터 ING Group의 스포츠 마케팅 전략에 따라 AFC Champions League를 후원하며 본격적으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는 ING생명은 국내 프로축구를 활성화하고 축구를 통해 아시아의 우정과 화합을 도모한다는 취지 하에 스포츠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실제로 ING생명은 2005년 상반기에 AFC Champions League경기에 고객들을 초청하여 단체 응원 행사를 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고객 및 내부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앞으로도 ING생명은 축구라는 건전한 스포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스포츠 마케팅과 자선활동을 접목한 사회 환원 활동에도 힘쓸 예정이다.



신한라이프 개요
1987년에 설립된 이후 선진 금융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오렌지라이프는 총 자산 규모 30조9004억원, 보험금 지급여력비율 287.7%(2017년 3월 말 기준)로 우수한 재무 건전성을 자랑하고 있다. 13년 연속 우수콜센터(KSQI)로 선정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고객의 꿈을 위한 든든한 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9월 3일 ING생명에서 오렌지라이프로 사명을 공식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life.co.kr

연락처

ING생명 노구미 011-259-3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