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의 ATM, 기업용 음성 서비스 위해 패튼 일렉트로닉스의 SS7게이트웨이 설치

뉴스 제공
Patton Electronics
2015-04-22 10:50
바르샤바, 폴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스마트노드(SmartNode™, http://goo.gl/VuJb9M) VoIP(음성 인터넷 프로토콜) 솔루션과 코퍼링크(CopperLink™, http://goo.gl/GtPoRX) 이더넷 익스텐더, BODI(http://goo.gl/CmBXSh) rS™ 고가용성 고정형 및 모바일 인터넷 라우터(High Availability Fixed & Mobile Internet Router)를 제조하는 미국 업체 패튼 일렉트로닉스(Patton Electronics, www.patton.com)는 폴란드 데이터 센터 시장의 선두 업체인 통신 서비스 및 데이터센터 운영 업체인 ATM S.A.(https://atm.com.pl/index.php?l=en)가 기존 기업 고객과 잠재적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캐리어급 음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의 ‘SS7’ 게이트웨이(SS7 gateways, http://goo.gl/B4wW5h)를 설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ATMAN’이라는 브랜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ATM은 기업체를 대상으로 ATMAN ISDN(http://goo.gl/xrLyma) 및ATMAN VoIP(http://goo.gl/fnrC6C)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매우 중요한 인프라인 패튼 일렉트로닉스의 캐리어급 ‘스마트노드 SN10300’ VoIP+TDM 게이트웨이를 설치했다.

‘SN10300 SS7’ 게이트웨이는 다양한 신호 프로토콜을 지원하기 때문에 ATM이 자체의 통합 네트워크를 통해 ISDN전화 서비스에서 VoIP, SIP트렁킹 및 통합 통신(Unified Communications, UC)에 이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

ATM의 최고음성서비스책임자(Chief of Voice Services)인 마르친 아담지크(Marcin Adamczyk)는 “독립 네트워크운영업체는 신뢰할 수 있고 가용성이 높은 인프라를 필수적으로 갖춰야 한다”며 “패튼 일렉트로닉스의 ‘SN10300 N+1’ 백업 솔루션은 회사가 가동시간을 위해 절실히 필요한 환경 구성에 적합한 옵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패튼 일렉트로닉스의 ‘SN10300’ 솔루션은 유연성 있는 여분의 N+1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단 한 곳의 고장도 일으키지 않는 네트워크를 구성할 수 있게 한다.

‘SN10300’ 솔루션은 단일 디바이스에서 SS7, ISDN 및 SIP시그널링을 동시에 지원하므로 비용이 많이 드는 미디어 게이트웨이 컨트롤러(Media Gateway Controller, MGC)를 설치할 필요가 없게 한다. 또 네트워크 구성을 단순화 함으로써 운영 및 유지 보수 비용뿐 아니라 자본설비 경비도 줄여 준다.

‘SN10300’은 CTM 클래스-5 소프트스위치와 원활하게 상호작용하기 때문에 이를 바탕으로 ADESCOM(http://adescom.pl/)이 ATM의 기업용 ATMAN 음성시스템을 디자인했다.

ADESCOM의 야첵 야미키(Jacek Jamicki, http://goo.gl/CgKKwC)는 “’SN10300’은 구성이 개방형이고 ‘루비’(Ruby) 스크립팅 기능이 있어서 상호연동 작업을 단순하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게 한다”며 “패튼 일렉트로닉스 제품의 통화 용량이 차하위 경쟁 제품의 두 배에 이르기 때문에 ATM이 콜센터와 자동 녹음전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고성능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SN10300’ 솔루션은 3,900건 이상의 VoIP통화를 동시에 지원함으로써 초당 호 처리 완료(CCPS) 수가 최대 750건에 이른다.

이어 아담지크는 “제품 공급업체 직원의 자질도 결정을 내리는데 중요한 요소이다”며 “우리는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찾고 있었는데 패튼 일렉트로닉스의 직원들은 각별히 열성적이었다. 그 회사의 수준 높은 지원 서비스가 뛰어났다”고 덧붙였다.

패튼 일렉트로닉스는 판매한 모든 제품에 대해 골드-스탠다드 무료 지원(Gold-Standard Free Support, http://goo.gl/fajUCM)을 제공하고 있다.

패튼 일렉트로닉스는 통신 사업자들의 수준 높은 서비스 요구에 부응하여 플라티넘 레벨 프리미엄 지원(platinum-level Premium Support, http://goo.gl/MNnlnf)과 플라티넘 플러스 프리미엄 주7일 24시간 지원(platinum-plus Premium 24/7 Support, http://goo.gl/qJm8Ii)을 통해 회수에 상관없이 저녁 및 주말에도 서비스를 틀림없이 제공한다.

끝으로 아담지크는 “우리는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며 “사업을 위한 가입자가 매일 증가하고 있다. 우리는 올해 초반에 ‘SN10300’ 게이트웨이를 추가로 설치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패튼 일렉트로닉스(Patton Electronics)
글렌든 플라워즈(Glendon Flowers)
+1 301-975-1000
press@patton.com

ATM S.A.
로버트 파즈키위즈(Robert Paszkiewicz)
+48 22 51 56 613
Robert.Paszkiewicz@atm.com.p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