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KOREA LAB 2015’ 전시회서 호응

- 무선 온습도 모니터링 시스템 ‘testo Saveris’ 에 대한 관심 집중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5-04-22 15:24
서울--(뉴스와이어)--일산 킨텍스에서 지난 21일 개막한 ‘KOREA LAB 2015(국제연구·실험기자재 및 첨단분석장비전)’서 테스토코리아 부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KOREA LAB 2015’에서 부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테스토코리아는 무선 온습도 모니터링 시스템 ‘testo Saveris’를 비롯, 신제품인 무선 온습도 측정 시스템 ‘testo Saveris 2’, 운송용 데이터 로거 ‘testo 184’ 시리즈를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미국 FDA의 인증을 받은 CFR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무선 온습도 모니터링 시스템 ‘testo Saveris’에 대한 관람객들의 반응이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무선 온습도 모니터링 시스템 ‘testo Saveris’의 CFR 소프트웨어는 의약품 밸리데이션 문서화가 간편해 제약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KOREA LAB 2015’에서 ‘의약품 관리 필수품, 무선 온습도 모니터링 시스템 testo Saveris 시연회 - 21 CFR Part 11 기준 준수’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지난 21일 개최해 제약업계 다수의 관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최근 제약업계의 화두인 밸리데이션과 현장 교정 시연으로 제약업계에 도움이 됐다는 평가다.

올해로 9회를 맞은 ‘KOREA LAB 2015’는 이화학, 바이오생명공학, 환경, 나노분야의 실험 및 연구분석 분야 신기술, 신제품을 소개하는 국내 대표 실험기기 전시회로 오는 24일까지 계속된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가 제약 분야의 많은 전문가와 관계자에게 테스토의 정밀한 측정장비와 신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며 “제약업계의 필수 측정기를 만나보고 싶다면 테스토코리아 부스를 방문해달라”고 말했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 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정보는 테스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테스토코리아 네이버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testoman
테스토코리아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testo9250
테스토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estoKR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최진아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