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나게 밟아라”…하이시에라, ‘하이킹 스튜디오’ 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 도심 속에서 만나는 짜릿한 하이킹 게임…승자에게는 푸짐한 경품

- 4/23~24,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앞 광장에서 ‘하이킹 스튜디오’ 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 특별 제작된 스테퍼를 제한시간 내 빠르게 밟아 모든 램프에 불을 켜면 미션 완료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15-04-23 09:11
서울--(뉴스와이어)--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하이시에라(kr.highsierra.com)가 화창한 봄을 맞아 23일부터 이틀간 ‘하이킹 스튜디오’라는 주제로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이시에라와 함께 하이킹 가자! (Go Hiking With High Sierra!)’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늘인 4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 간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앞 광장에서 진행된다.

먼저 메인 이벤트인 ‘하이시에라 산맥을 완주하라’는 스테퍼(Stepper)를 활용한 독특한 게임 이벤트다. 특별 제작된 스테퍼에 올라서서 제한시간 내 발판을 최대한 빨리 밟아 10개의 램프 모두에 불을 켜면 미션이 완료된다. 10개의 램프가 산 모양을 형상화한 화면에 높이 별로 설치되어 있어 실제 하이킹을 하는 듯한 장면을 연출,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한층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제한시간 내 10개의 램프 모두에 불을 켜는데 성공한 이벤트 참가자 20명에게는 하이시에라 인기 제품인 ‘와우 젠(WOW JEN) 백팩’(20명)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달성한 스코어에 따라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35명), 베스킨라빈스 5천원 상품권(80명)과 같은 푸짐한 경품이 차등 증정될 예정이다. 경품은 당일 신촌 현대백화점 해당 매장에 방문해 직접 수령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사람들에게는 하이시에라 로고가 새겨진 간이 백팩이 증정된다.

아쉽게 메인 이벤트의 경품을 타지 못한 참가자들을 위한 서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현장에서 하이시에라 로고로 랩핑된 버스인 ‘하이킹 스튜디오’의 인증샷을 찍은 후, 지정된 해쉬태그(#HIGHSIERRA)와 함께 본인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하이시에라 인기 백팩을 증정한다. 서브 이벤트 당첨자는 오프라인 이벤트 종료 후 하이시에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highsierrakorea)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하이시에라 마케팅 담당자는 “화창한 봄을 맞아 하이시에라 브랜드와 어울리는 ‘하이킹’을 컨셉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특별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해 보았다”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경품을 받아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하이시에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본 이벤트는 4월 23일에는 오후 4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2시간, 4월 24일에는 오후 2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4시간 동안만 진행되니 사전에 참고해두면 좋다.

쌤소나이트 소개
쌤소나이트는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는 여행구 산업의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는 세계의 유수한 디자이너 및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세련된 여행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오고 있다. 102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쌤소나이트 홍보대행
미디컴
황호신 대리
02-6370-85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