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고객센터,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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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보증기금
2015-04-23 09:28
서울--(뉴스와이어)--신용보증기금(이사장 서근우, 이하 신보)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5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신보 고객센터는 고객 상담현황 실시간 모니터링, 24시간 예약서비스(콜백서비스), 해피콜(만족도 설문), 무방문 기한연장 실시와 함께 상담품질 향상을 위해 VOC(Voice of Customer) 통합서비스 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고객니즈에 맞는 신속, 정확하고 친절한 응대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재택 신보 기업지원부장은 “이번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은 오로지 고객만족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서비스를 확대하고 상담품질을 개선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신속한 응대와 더불어 고객의 필요사항을 사전에 안내하는 등 고객중심의 업무처리를 통해 최고의 상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콜센터서비스 품질지수(KSQI)는 기업당 분기별 25회, 연간 총100회의 조사를 바탕으로 총16개 항목의 서비스 수준을 고객 관점에서 측정하는 신뢰도가 높은 고객센터 품질조사로, 신보 고객센터는 공공기관 콜센터중 유일하게 10연 연속 우수콜센터에 선정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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