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테크놀로지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거버넌스’ 분야 리더로 선정

- 실행 능력ㆍ비전 완성도에서 높은 평가 받아

2015-04-23 09:30
서울--(뉴스와이어)--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자사의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관리 솔루션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거버넌스’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실행 능력과 비전 완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리더에 오른 CA API 관리 제품군은 △CA API 게이트웨이 △CA 모바일 API 게이트웨이 △CA API 개발자 포털 △개발자 포털과 게이트웨이를 서비스 형태로 통합한 CA API 관리 SaaS 등이다.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거버넌스는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및 서비스의 기획설계, 실행, 발행, 운영, 소비, 유지보수, 폐기와 관련된다.

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 지역 솔루션 전략 담당 비크 만코티아(Vic Mankotia) 부사장은 “모바일, 클라우드, 사물인터넷의 급속한 확장과 새로운 수준의 연결성으로 API는 비즈니스 디지털 혁신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라며 “CA 테크놀로지스는 기업이 API를 통해 비즈니스를 안전하게 변화시키고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같은 역량에 힘입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는 보고서에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거버넌스 부문 리더 기업의 가장 차별화된 특징은 기술 및 프로젝트 변화에 잘 대응한다는 점이다. API 이코노미의 등장으로 API 관리가 주목받기 시작했고 리더 기업은 자사 제품을 API 설계 및 실행으로 확대했다. API 프로그램은 혁신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작게 시작되는 경우가 많지만 실행 속도를 높일 필요가 있다. 리더 기업은 이런 역동적 환경을 유연하게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CA 테크놀로지스 API 관리 솔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http://www.ca.com/us/products/api-management.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테크놀로지스 홍보대행
KPR
정광진 차장
02-3406-22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