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멘토 앱, 키즈멘토리 버전 2.0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다양한 경품 이벤트... 4월 30일 까지 진행

뉴스 제공
키즈엠
2015-04-23 10:18
서울--(뉴스와이어)--(주)키즈엠(www.kizm.co.kr, 대표 박형만)이 자사가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 하고 있는 ‘키즈멘토리’ 앱 버전 2.0 출시를 맞아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키즈멘토리 버전 2.0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론칭 기념’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키즈멘토리 앱 다운로드 이벤트’와 ‘블로그 이웃 맺고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로 오는 4월 30일까지 동시 진행된다.

스마트 알림장 기능과 멘토 기능이 결합된 육아교육 멘토 앱 ‘키즈멘토리’의 이번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모바일 음료 기프티콘을 비롯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포토앨범 무료 제작 쿠폰 등 다양하다.

이에 키즈엠 박형만 대표는 “스마트 알림장 기능과 멘토 기능이 결합된 육아교육 멘토 앱 ‘키즈멘토리’를 통해 앞으로 유아교육 기관과 가정이 편리하고 즐겁게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주력할 계획이며, 영유아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즐겁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 키즈엠은 최근 육아교육 멘토 앱 ‘키즈멘토리’ 2.0 버전 론칭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다양한 분야의 유아교육, 육아 전문가들을 멘토로 론칭과 동시에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멘토 앱’ 으로 온라인상에서 이슈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키즈멘토리 런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즈멘토리 앱과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mentory123)에서 확인 가능하며, 키즈멘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idsmento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아교육전문기업 (주)키즈엠은 육아교육 멘토 앱 ‘키즈멘토리’와 NFC 미아방지 서비스 ‘아이위치’를 선보이고 있다.

키즈멘토리: http://www.kidsmentory.com

연락처

(주)키즈엠
키즈멘토리사업본부 마케팅
도윤아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