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펜션, 당일 예약하고 당일 이용하는 특가 펜션 이벤트 실시

- 펜션 예약 랭킹 1위, ‘우리펜션’ 당일예약 주말특가, 4만 원부터

- 주말엔 ‘우리’끼리만 펜션 당일 특가! 펜션 예약 랭킹 1위, 우리펜션

뉴스 제공
옐로트래블
2015-04-23 13:22
서울--(뉴스와이어)--‘펜션에도 유통기한이 있다?’ 이에 우리펜션은 당일 갓 잡은 펜션에서 신선한 여행을 추천한다.

우리펜션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함께라면, 이제 고민 없이 매주 금, 토 이틀 동안 당일 특가로 펜션 여행이 가능하다. 특히 복층이나 바다전망은 물론, 가격이 높아 부담스러웠던 풀빌라 펜션 역시 특가로 즐길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4월 30일까지 예약하면 7%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현재 우리펜션에서는 최저가를 보장한다는 타이틀로, 전국 각지의 800여 개가 넘는 특가 펜션을 소셜커머스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금번 새롭게 시도된 당일 주말특가 상품의 경우, 최저 4만 원부터 전국 각지의 펜션을 부담 없이 만나 볼 수 있다.

‘우리펜션’은 국내 최다 3,000여 개 펜션이 가맹된 대한민국 대표 펜션 예약 사이트로서, 국내 펜션 예약 사이트 랭킹 11년 연속 독보적인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방대한 데이터 검색과 편리한 예약시스템을 비롯하여 상세하고 전문성 있는 콘텐츠로 바쁜 일상 속 쉴 곳을 찾는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펜션 여행을 제공한다.

우리펜션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펜션에 유통기한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 누구나 쉽게 ‘당일특가’로 펜션 여행을 떠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는 고객과 펜션주를 연결하는 중계자이자, 나아가 우리펜션을 통해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고자 함이다.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펜션 공급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고 펜션 예약 대행 서비스 ‘우리펜션’은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인 옐로모바일의 여행 그룹 옐로트래블(www.yellotravel.com)의 자회사로, 지역별·테마별 실시간 전국 펜션 정보와 더불어 인근 여행지 정보 또한 제공한다. 현명하고 알뜰한 주말 펜션 나들이 계획에는 ‘우리펜션’이 필수이다.

기획전에 관한 상세정보는 우리펜션 공식 홈페이지(www.wooripens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옐로트래블 소개
옐로트래블은 옐로모바일의 자회사로, 국내외 대표 여행사 브랜드인 ‘여행박사’를 필두로 제주지역 전문여행기업인 제주닷컴, 제주모바일, 티켓매니아, 리조트·펜션 전문 솔루션 및 커머스 기업인 모지트, 우리펜션 그리고 여행 일정 공유 플랫폼인 위시빈(투어스크랩) 등 항공, 숙박, 렌터카, 입장권, 컨텐츠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별 선도 기업이 소속돼 있다. 이와 더불어 ‘넘버원 아시아 여행&레저 그룹’을 표방하여, 전세계 60여개국 한인민박 예약 서비스 한인텔과 아시아 전역 호텔예약전문 히카리글로벌, 괌/사이판/세부/코타키나발루 전문 월드트레블, 아시아 여행전문OTA 티앤티투어 등이 함께한다. 옐로트래블은 순간에 머물지 않고, 항상 새로움에 도전하는 정신으로 “Don't Stay”를 외친다. 여행 전반에 걸친 전문성을 바탕으로 여행 업계에 전례 없던 혁신과 성장을 이뤄가고 있으며,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 돌풍 속에서 업계를 이끌어나갈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우리펜션 이벤트 페이지: http://www.wooripension.com/event/event_detail.asp...

웹사이트: http://www.wooripension.co.kr

연락처

옐로트래블
마케팅본부
홍송연 매니저
010-9173-52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