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텔, 어버이날 맞이 무료 효도여행 이벤트 ‘꽃보다 부모님’ 실시

- 효심 가득, 감동 사연…어버이날 맞이 한인텔 서프라이즈 이벤트

- 청춘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꽃보다 부모님 무료 홍콩 효도여행

뉴스 제공
옐로트래블
2015-04-23 17:34
서울--(뉴스와이어)--매년 대한민국 청춘들이 고민에 빠지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전 세계 한인 게스트하우스 중개업체 ‘한인텔’이 무료로 효도여행을 선물할 수 있는 <꽃보다 부모님>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모님을 향한 진심 어린 사연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받아, 그 중 선정된 최종 당첨자 1인의 부모님(성인 기준 2인)에게 항공권, 숙박권, 주요 관광지 입장권까지 포함한 2박 3일 (5월 15일~17일) 홍콩여행 혜택을 준다.

이번 행사는 홍콩에 설립된 한인텔의 직영 숙소 ‘한인텔 더 스테이’(www.hanintelthestay.com)의 고품격 시설을 누릴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에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한인민박의 장점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한인텔 관계자는 “홍콩 직영숙소 한인텔 더 스테이의 최고급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해외에서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한인민박을 많이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설레임으로 만나는 여행 속 잠자리’를 보장하는 한인텔은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인 옐로모바일의 여행 그룹 옐로트래블(www.yellotravel.com)의 자회사로, 생생한 리뷰와 실시간 예약 등의 서비스를 통해 세계 각지에서 실속파 여행객들의 동반자가 되고 있다.

이벤트 응모 기한은 4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 4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정보는 한인텔 공식 홈페이지(www.hanint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옐로트래블 소개
옐로트래블은 옐로모바일의 자회사로, 국내외 대표 여행사 브랜드인 ‘여행박사’를 필두로 제주지역 전문여행기업인 제주닷컴, 제주모바일, 티켓매니아, 리조트·펜션 전문 솔루션 및 커머스 기업인 모지트, 우리펜션 그리고 여행 일정 공유 플랫폼인 위시빈(투어스크랩) 등 항공, 숙박, 렌터카, 입장권, 컨텐츠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별 선도 기업이 소속돼 있다. 이와 더불어 ‘넘버원 아시아 여행&레저 그룹’을 표방하여, 전세계 60여개국 한인민박 예약 서비스 한인텔과 아시아 전역 호텔예약전문 히카리글로벌, 괌/사이판/세부/코타키나발루 전문 월드트레블, 아시아 여행전문OTA 티앤티투어 등이 함께한다. 옐로트래블은 순간에 머물지 않고, 항상 새로움에 도전하는 정신으로 “Don't Stay”를 외친다. 여행 전반에 걸친 전문성을 바탕으로 여행 업계에 전례 없던 혁신과 성장을 이뤄가고 있으며,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 돌풍 속에서 업계를 이끌어나갈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인텔 이벤트 페이지: http://www.hanintel.com/event/view?event_idx=9

웹사이트: http://www.wooripension.co.kr

연락처

한인텔
마케팅본부
강상윤 매니저
070-8672-53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