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ational Luxury Conference 2015, 5월 서울에서 개최

뉴스 제공
아스코
2015-04-24 07: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기업의 아태지역 지사장 및 임원들이 오는 5월 20-21일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개최되는 “International Luxury Conference 2015”에 참석하기 위해 서울에 온다.

국제 컨퍼런스 전문기업 아스코가 주최하고 아시아 럭셔리 미디어인 징데일리 (Jing Daily)와 국내 럭셔리 미디어 LUXURY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 서울을 시작으로 명품산업과 패션을 주도하는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매년 개최될 예정이다. 전세계 최대 명품 소비국가인 중국 및 아시아의 패션과 명품 문화를 선도하는 서울은 아시아에 진출하고자 하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의 핵심 전략 지역으로 여겨지고 있는 바 첫 행사 장소를 서울로 지정하였다고 주최측은 밝혔다.

글로벌 명품기업 임직원과, 한국 및 아시아의 명품 브랜딩, VIP마케팅 전문가들과 실무진들이 120명 내외의 규모로 참여할 이번 행사는 주제발표와 패널 디스커션을 하며, 네트워킹 칵테일 리셉션으로 진행된다.

[연자 및 회사소개]

- Francis Srun
Boucheron APAC지역 총괄 상무

최초로 럭셔리 브랜드의 고객 심리와 럭셔리 브랜드의 판매 전략에 대해 집필한 “Vendre le Luxe(Selling LUXURY)”의 저자

Piaget(스위스의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와 Ralph Lauren Watches and Jewelry(리치몬트와 랄프 로렌의 합작 벤처 기업)의 브랜드 관리(매니지먼트)를 통해 럭셔리 산업에서의 광범위한 경험 보유

Piaget의 국제유통 담당 디렉터 시절 충성고객 관리 프로그램에서부터 신규고객 유치를 아우르는 국제적인 CRM 프로그램 총 지휘를 포함한 20년의 세일즈 및 마케팅의 경력을 통해 대규모 유통과 럭셔리 리테일 네트워크를 총괄하는 유통 전문가로 인정받음

- Michael A. Schneider
Rolls-Royce Motor Cars APAC 세일즈 지사장

2010년 Goodwood의 롤스로이스 영국 본사에서 리테일 컨설팅 및 세일즈 채널 개발의 수장으로 임명

2012년 기업전략 및 사업개발 담당 지사장으로 임명되면서 롤스로이스의 미래 발전을 위한 초석 마련

2014년 롤스로이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세일즈 지사장으로 부임

기획과 전략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적 기업 운영 확장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신규 고객에 브랜드 인지를 가능하게 하는 롤스로이스에 대한 방대한 지식 보유.

- Cristian López P.
Viña Concha y Toro S.A.의 아시아 수출 총괄 이사

2010년 주류 업계의 공신력 있는 잡지사인 ‘The Drinks Business’의 “Man of the Year 2010”로 뽑히면서 세계 유수의 주류 브랜드들의 창립자 및 CEO와 비견됨

2010년 이후 아시아 지역 총괄, 2011년 ‘한.중남미 무역투자 포럼(Korea-LAC Business Forum)’에서 칠레의 연사로 참여

아시아 프로젝트 총괄로 담당한 이후 아시아 지역에서의 판매량 123%, 브랜드 가치 148% 상승

- Simon Tye
IPSOS APAC 지사장

전문 분야는 럭셔리 산업, 은행 및 금융(아시아 지역의 부유층, vip 고객 분석), 호텔 산업, 항공 및 자동차 산업이며, LVMH, Tiffany &Co., Richemont, CHANEL, SWATCH GROUP, GODIVA, JULIUS BAER, UBS, American Express, Credit Suisse, Mercedes, BMW, InterContinental Hotel Group 등의 클라이언트 담당

브랜딩, 광고 효과 추적, 브랜드 포지셔닝, 브랜드 및 상품의 경쟁분석, 서비스와 품질에 관한 소비자 만족도 평가, 소비자 분류, 채널 개발 및 제품 테스트 리서치 등의 다양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 지역 부유층 분석의 전문가

- 김영목
한국도자기㈜ 부사장, 한국도자기리빙㈜ 대표이사

2011 국무총리표창수상

중국, 시안(Xian) 13차 한중 품질경영학회 단독주제 강연 발표

영국, 카타르, UAE의 왕족들로부터 사랑받고, 영국 해로즈 백화점에 아시아 기업으로는 최초로 입점한 ‘프라우나(Prouna)’ 창립

- Ivan Coste-Manière
프랑스 SKEMA Business School의 마케팅 교수

SKEMA CERAM 비즈니스스쿨 전임교수 (2006~)

럭셔리& 패션 경영 석사과정 창립자 겸 기술이사 (2008~)

대학교수평의회 멤버

- Hermann Winkler
SWAROVSKI Professional의 북아시아 지역 영업관리 부사장

2002년 주력 사업의 상품 매니저로 스와로브스키에 합류해 획기적인 XILION 제품의 새로운 세대의 개발 담당

2010년 상하이 지사의 세일즈 및 사업 개발 담당 당시 새로운 b2b방식 구현 및 Louis Vuitton, Prada, Ferragamo, Armani와 UnionPay와 Lenovo 등의 중국 내 선두 기업과 공동 프로젝트 진행.

2011년 ‘Prime Source Forum Hong Kong’에서 “경쟁적 환경에서 수익 향상을 이끌어 내는 혁신적 해결 방안”에 대해 발표

- Giulia Lina Callegari
OgilvyOne의 APAC지역 luxury & e-commerce 수장

현재 OgilvyOne에서 클라이언트들에게 멀티채널 전략 및 고객 이동, 업계 동향 분석을 담당하는 luxury & e-commerce 부서의 수장

중국, 일본, 한국, 홍콩 및 동남아시아 전반에 걸친 국제적 럭셔리 브랜드의 디지털 및 옴니채널 기획 담당

리치몬트 그룹을 거쳐 보테가 베네타에서 웹사이트, 소셜미디어, e-commerce, 모바일 및 디지털 CRM 활동을 포함한 디지털 프로젝트 런칭

2012년 Ogilvy 입사 후 럭셔리 부서 전담 및 베니티페어의 블로거이자, L'Officiel을 포함한 다양한 패션관련 매거진에 프리랜서로 기고 활동 중

이번 행사에 대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www.ascoforum.com)와 유선(070-8798-4745)을 통해 가능하다.

아스코 소개
아스코는 (주)코리아펜의 비즈니스 유닛으로 한국 및 아시아와 해외 국가에서 컨퍼런스, 세미나, 워크숍, b2b 행사 및 비즈니스 교육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국제적인 전문 기관이다.

ASCo: http://www.ascoforum.com
징데일리(Jing Daily): http://jingdaily.com
LUXURY: http://luxury.design.co.kr

웹사이트: http://www.asianstudy.com

연락처

아스코
오은지 PD
070-8798-47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