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 M2M 통신 제품 제휴사로 퀘이크 글로벌 선정

뉴스 제공
Quake Global, Inc.
2015-04-24 11:35
샌디에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M2M(machine-to-machine) 시장에 모바일 통신기기를 공급하는 선도기업인 퀘이크 글로벌(Quake Global, Inc., http://quakeglobal.com)이 전세계에 설치된 히타치 건설기계(Hitachi Construction Machinery)를 위한 다양한 통신 솔루션을 공급하는 계약을 히타치(Hitachi)와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히타치에 제공되는 퀘이크 글로벌의 제품들로 인해 히타치는 자사의 자산들과 기타 중장비 및 경장비 자산들을 감시 및 제어할 수 있는 새로운 전기를 맞이하게 되었다. 히타치 제품군은 특허 받은 히타치 기술과 특허 받은 퀘이크 글로벌 기술을 통합하고 대용량 데이터 처리 역량을 보유한 멀티 통신 네트워크 기능을 조화시킨 단일 패키지의 최첨단 솔루션을 창출했다는 점에서 히타치 솔루션의 독자성을 보여준다.

히타치 건설기계(Hitachi Construction Machinery)는 전세계 수요를 감당하는 대표적인 건설기계 제조업체다. “기계”의 진화를 활발히 추진하고 “사람”과 “사업” 간의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노력함으로써 보다 편안하고 첨단 기능과 높은 효율성을 지닌 풍요로운 삶의 공간을 창출하는 것이 히타치의 기업철학이다.

폴리나 브라운슈타인(Polina Braunstein) 퀘이크 글로벌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퀘이크 글로벌이 히타치에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들은 여러 개의 네트워크 구조를 하나의 기기로 통합해 전세계 어디에서든 통신이 가능하게 만드는 통신기기의 진화과정에서 중요한 단계에 해당된다”며 “대용량 데이터를 처리하는 능력과 더불어 설비의 위치를 파악하고 감시하고 제어하는 능력을 보유한 히타치 제품군으로 인해 히타치는 지능형 기계를 생산하기 위한 혁신을 지속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퀘이크 글로벌(Quake Global, Inc.) 소개

퀘이크 글로벌은 위성, 이동통신, GPS, RFID 및 기타 기술들을 이용해 중장비, 운송, 에너지, 건강의료 및 기타 분야를 포함한 다양한 시장에서 자산 추적 및 모니터링을 위한 산업용 M2M 기기들을 설계 및 제조하고 있으며 스미토모(Sumitomo), 코마츠(Komatsu), 볼보(Volvo), 마요 클리닉(Mayo Clinic), 카이저 헬스(Kaiser Health), 서너 코퍼레이션(Cerner Corporation), 캐터필러(Caterpillar), 현대(Hyundai), 두산(Doosan), 존디어(John Deere) 외 다수 기업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quakeglobal.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akeglobal.com

연락처

퀘이크 글로벌(Quake Global, Inc.)
케빈 해리스(Kevin Harris)
+1 858-277-7290
kharris@quake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