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여름 방학의 완성, ‘미국 가톨릭 학교 여름 캠프’ 열려
- 다국적 문화 체험 환경에서 외국 학생들과 함께 어울리는 글로벌 캠프
- 다양한 영어 수업·여름 스포츠 활동·주변 지역 투어·학교 기숙사 생활 경험 제공
- 현지 미국 학교 주관하에 실제 학교 기숙사와 시설 이용
7월 22일부터 8월 15일까지 총 25일동안 진행하는 이번 캠프는 본 재단이 미국 미시간 주에 운영 중인 에베레스트 아카데미(Everest Academy) 학교 주최로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의 남, 여 학생이며, 선착순 40명을 모집한다.
캠프 기간 동안에는 현지 교사와 함께하는 레벨별 영어 수업을 통한 즐거운 영어 학습 프로그램과 다양한 여름 스포츠, 현지 문화를 체험하는 아웃팅(Outing), 미국의 유명 관광지 여행 등 여러 활동들이 이루어진다. 특히 Conversation, English Grammar, Vocabulary 수업을 비롯하여, 미국 문화와 최근의 이슈들도 함께 다루는 영어 수업 시간을 통해 단순한 지식 전달이 아닌 다양한 영역을 접하고 이야기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아웃팅 활동으로 경험하는 시카고 1박 2일 투어, 나이아가라 폭포, 명문 미시건 대학교 견학 외 다양한 활동들은 책과 TV에서만 보던 유명 장소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며 살아있는 경험의 장을 마련해 준다. 그 외, 영어 미사, 영어 기도 등을 통한 자연스러운 종교 교육을 통해, 인성과 영적 성장도 가능하다.
올해로 한국 학생 모집 10회째를 맞이하는 본 캠프는 매년 여름, 겨울 캠프로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 이 외의 다양한 가톨릭 국가의 학생이 참여하는 국제 캠프로, 캠프 기간 내내 다양한 외국 또래 학생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다양한 문화적 안목을 넓혀 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방학 동안 직접 현지 미국 가톨릭 학교 생활을 체험하며, 영어 학습은 물론 자기 시간 관리능력, 자립심 향상 기회 등도 얻을 수 있기에 참여 학생들에게는 더 없이 유익한 경험이 될 것이다.
여름 캠프 신청은 오크 인터내셔널 한국 사무국을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oakinternational.co.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오크 인터내셔널 아카데미 (02-2258-8983)
씨디케이 소개
씨디케이는 해외 가톨릭 사립학교인 오크 인터내셔널 아카데미의 한국 사무국이다.
연락처
씨디케이(오크 인터내셔널)
02-2258-8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