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거래 유희성 대표, 강사양성 프로그램 ‘돌파구’ 실시

- 2015년 5월 16, 23, 30 3회 진행

- 강사의 자질과 스킬, 실전 1:1 코칭

뉴스 제공
직거래
2015-04-24 13:01
서울--(뉴스와이어)--강사 양성과정 ‘돌파구’ 프로그램이란 “돌을 깨트려 구슬을 찾다” 라는 뜻으로 강사를 희망하는 일반인을 강사로 양성하는 강사양성과정이다.

강사양석과정 프로그램 ‘돌파구’의 특징은 단순 강사를 양성만 하는 것이 아니라, 프로그램을 통해 강사를 양성하고 그 강사가 실제 기업 강연에 설 수 있도록 선발 및 스카우트를 해준다는 점이다.

이번 돌파구 프로그램의 대표강사인 ‘지식요리사’ 유희성 강사에 따르면 “단순히 강사에게 컨텐츠만 제공하는 것처럼 쓸모없는 강의는 없다. 실제 강사의 노하우를 전수해 무대에 세우는 것 까지가 강사양성이다”라고 밝혔다.

강사인포 최세헌 대표는 “좋은 강사를 선발해 브랜드 관리 및 홍보를 통한 스타 강사 양성이 목표다”고 돌파구 프로그램의 포부를 밝혔다.

돌파구 과정에서는 크게 세 가지 컨텐츠, 스킬, 피드백을 포커스로 두어, 강사가 어떠한 컨텐츠를 가지고 강의를 할 것이지, 무대 위에서 어떻게 청중을 압도하는 스킬을 사용할 것인지를 8시간에 걸쳐 설명하고 나머지 4시간은 동영상 촬영 및 시강을 통한 강의평가 및 1:1 코칭이 이루어진다.

돌파구 프로그램은 4월 17일(금)요일에 서울 강남구 삼성2문화센터에서 개최했던 “직장인 유대리 연봉 1억 프리랜서 강사 되다!”를 통해 소개됐고, 다가오는 5월 16일(토), 23일(토), 30일(토) 세 번의 과정에 걸쳐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돌파구 강사양성과정을 통해 자신의 장벽을 뛰어넘어 새로운 가치를 탐색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희망하며 1인 창조 기업인 강사가 되길 희망 하는 많은 분의 참여를 기다린다.

http://www.gangsainfor.com/

연락처

(주)직거래
김석이사
010-7576-55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