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티셔츠 만들어 국내 소외아동에 기부

-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팀, 함께하는 사랑밭 사랑의 핫픽스 티셔츠 만들기 캠페인 동참

서울--(뉴스와이어)--신한금융투자가 봄을 맞아 뜻 깊은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4월 15일, 여의도에 위치한 신한금융투자 빌딩에서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팀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께하는 사랑밭의 사랑의 핫픽스 티셔츠 만들기에 참여한 것.

사랑의 핫픽스 티셔츠 만들기는 반짝이는 재료를 직접 수놓아 만든 티셔츠를 국내외 아동들에게 기부하는 참여형 기부프로그램이다.

이날 신한금융투자 직원들은 오랜만에 업무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동료들과 둘러 앉아 티셔츠를 만들며 우애를 다졌다.

한 직원은 “처음 해보는 것이라 생소하고, 오랜 시간 집중해야 해서 손도 목도 좀 아프고 힘들었다”면서도, “몸은 고되었지만 아이들이 받고 기뻐할 생각을 하니 보람차다”고 전했다.

또 다른 직원은 “큐빅 한 알 한 알 정성스럽게 수놓았는데 완성된 티셔츠를 보니 내가 입고 싶을 정도로 예쁘다”며,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함께하는 사랑밭 관계자는 “최근 봉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업과 단체의 봉사 문의가 점점 많아지고 있지만, 실제적으로 봉사가 필요한 시설 또는 수혜자와 연결되기는 힘든 편”이라며, “함께하는 사랑밭은 이들을 위한 가교 역할을 더욱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