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 어린이 안전 축제 ‘서울 안전체험 한마당’ 참가

- 시원한 립톤 티앤허니 웰빙아이스티 마시고, 먹거리 안전 상식도 배워요

- 4월 25일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안전체험 한마당에 립톤 부스 참가하여 티앤허니 아이스티 제공

- 꿀벌 캐릭터와 인증샷 찍으면 120명에게 립톤 티앤허니 해피박스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 동시 진행

뉴스 제공
유니레버코리아
2015-04-26 10:21
서울--(뉴스와이어)--120년 전통의 영국 차 전문 브랜드 립톤(LIPTON)이 4월 25일(토) 여의도공원 문화의 광장에서 열린 ‘2015 서울 안전체험 한마당(Safe Seoul)’에 참가해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립톤 티앤허니 아이스티 시음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약 5,000명의 어린이 및 부모들이 티앤허니 아이스티를 맛보고 마련된 이벤트를 즐기는 등 성황리 종료됐다.

서울 안전체험 한마당에서는 재난 대피요령 교육, 화재진압 체험 등 다양한 안전교육이 진행된 가운데, 립톤은 대표 제품인 티앤허니 2종을 제공해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쉬어갈 수 있는 특별한 쉼터를 연출했다. 립톤 쉼터에서는 음료에 대한 퀴즈 이벤트가 마련되어 참가자들이 더워지는 계절에 놓치기 쉬운 먹거리 안전 상식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그 외 퀴즈를 풀면 참여할 수 있는 룰렛 게임과 귀여운 꿀벌들이 풀밭을 날아다니는 그림의 포토존을 준비하여 어린이들이 부모와 함께 게임을 즐기고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더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립톤 티앤허니를 형상화한 꿀벌 모양의 인형이 함께 해 캐릭터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립톤은 티앤허니 아이스티 출시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립톤 티앤허니 꿀샷 이벤트’를 이번 행사장에서도 진행했다. 티앤허니 꿀벌 캐릭터 또는 인형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티앤허니’, ‘#립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매월 120명을 선정하여 티앤허니 아이스티 1종과 머들러, 티 보틀로 구성된 립톤 티앤허니 해피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해당 인증샷 이벤트는 6월까지 전국 대형마트 매장에서도 실시되며, 당첨자는 립톤 공식 블로그(http://liptonstory.blog.me)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lipton)을 통해 발표된다.

립톤 티앤허니 아이스티는 벌꿀을 넣고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설탕 함유량을 30% 줄이는 등 웰빙 아이스티 컨셉으로 개발된 제품이며, 슈퍼 베리 2종이 들어간 블랙커런트 라즈베리맛, 달콤한 복숭아맛, 새콤한 레몬맛 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올해로 9번째를 맞이한 서울 안전체험 한마당은 국내 다양한 기관 및 기업들이 참여하여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종합 안전교육 체험 축제로, 올해는 화재안전, 재난안전, 교통안전, 생활안전, 신변안전, 어울림 등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어린이들이 각종 안전사고에서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는 대처요령을 눈높이에 맞게 배울 수 있어 어린이들과 보호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웹사이트: http://www.unilever.co.kr

연락처

유니레버코리아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최순영 차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