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헬스&뷰티위크 박람회’ 참가…국주쿠션으로 이목집중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5-04-27 14:33
서울--(뉴스와이어)--천연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가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5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에 참가했다.

엘리샤코이는 이번 박람회에서 국주 쿠션과 더불어 퍼펙트 커버 쿠션, 마유 크림 등 다양한 상품으로 해외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가장 주목 받았던 제품은 핑크 블루밍 쿠션과 지난 달 새롭게 출시한 퍼펙트 커버 쿠션이었다. 기존의 많은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엘리샤코이 제품은 디자인을 더 한 신개념 듀얼 쿠션 파운데이션이라는 점에서 해외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박람회 기간 부스에서 핑크 블루밍 쿠션과 퍼펙트 커버 쿠션에 대한 문의와 구매가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엘리샤코이 측은 “이번 박람회에서 새로운 해외 파트너와의 만남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평소 사용해보지 않았던 엘리샤코이 제품을 체험해 볼 기회를 제공한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는 SNS를 통해 이국주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퍼지며 국내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엘리샤코이 소개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기획&마케팅팀
이상지 사원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