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3D 인터파라메터 판매 돌입

- 광커넥터의 단면을 3D로 짧은 시간에 손쉽게 측정 가능한 3D Microscopy Interferometers 판매 개시

뉴스 제공
포스텍
2015-04-27 17:48
시흥--(뉴스와이어)--광통신제품전문업체 ㈜포스텍(www.fostec.co.kr, 대표이사 : 이수영)은 광점퍼코드(패치코드)제조를 비롯하여 다양한 광통신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미국 sumix 사와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여 3D Microscopy Interferometers(간섭계)를 전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3D Microscopy Interferometers는 광커넥터의 단면을 짧은 시간에 3D로 손쉽게 편리한 측정이 가능한 장비이다.

이 장비의 장점은, 높은 해상도와 고명암 대비의 자동측정이 가능하고, 넓은 관측 시야를 확보하며, 원클릭 자동으로 작동한다. 작고 간편한 디자인으로 손쉽게 빠른 측정을 할 수 있으며. 현미경 모드가 있어 2D와 3D의 표면조도의 포로파일을 살펴 볼 수 있다. 측정 가능한 광커넥터는 MPO/MTP, SC, ST, FC, LC, MU 등 외에도 멀티, 싱글, 페룰도 가능하다. 광커넥터의 품질을 산업 표준규격(IEC, Telcodia)에 따라 품질 보고서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포스텍은 5월 19일~22일까지 삼성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5KOBA 방송통신 전시회에 참가하여, 포스텍만의 차별화된 광통신제품들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의 컨셉은 ‘OUTDOOR 광커넥터와 방수형 광커넥터(IP67,68)’이다.

한편 주식회사 포스텍에서는 광점퍼코드, 광분배함, MPO패치코드, 비접촉식 커넥터(Beam connector), 방수형 광커넥터 및 FTTA용 아웃도어형 광케이블들을 전문 생산하고 있다.

더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fostec.co.kr)와 고객센터(031-318-9350)에서 가능하다.

포스텍 소개
유망 중소기업 포스텍(FOSTEC INC)은 10여 년간 정보통신네트워크 분야에서 광통신제품을 연구개발, 제조해왔으며, 한국광산업진흥회 정회원, 이노비즈 벤처 기업이다. 포스텍은 현재 아웃도어 전문 광커넥터, 광패치코드, 광복합케이블, 광단자함, 광스플리터를 비롯해 광통신제품의 연구개발, 제조 및 판매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의 공급하고 있다. 또한 통신 네트워크 및 방송통신, 방위산업 영역에 포스텍의 광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포스텍공식홈페이지: http://WWW.FOSTEC.CO.KR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주)포스텍
유금영 국내영업팀장
031-318-9350 내선번호 1번 (500)

최혜진 해외영업팀장
031-318-9350 내선번호 2번 (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