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톰 하우스 펀드, 홍콩 사무소 개소 및 중화권 영업망 확대

- 성장세에 있는 아시아태평양의 대안투자 시장에서 특화된 서비스 지원

중국 홍콩--(뉴스와이어)--글로벌 펀드 서비스 제공업체인 커스톰 하우스 펀드 서비스(Custom House Fund Services)가 홍콩 사무소를 공식 개소하고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의 입지를 확대하는 한편 역내에서 헷지 및 사모 펀드 운용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홍콩 사무소 개소로 커스톰 하우스는 전 세계 13개의 사무소를 통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커스톰 하우스 펀드 서비스 유한회사(Custom House Fund Services Limited)의 이름으로 활동하게 되는 홍콩 사무소는 이달 초 개소했으며, 토니 칸(Tony Kan)이 진두 지휘할 예정이다. 지역 시장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커스톰 하우스는 고객 및 잠재적인 투자자를 위해 중국어 포털 및 홈페이지를 개설해 중국어로 NAV 상태와 펀드 데이터를 제공하는 등 기술 플랫폼을 향상시키고 있다. 커스톰 하우스는 이를 통해 각 지역의 펀드 매니저와 투자자의 수요와 요구사항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온 자사의 역량을 확인시켜줄 계획이다.

커스톰 하우스 펀드 서비스 홍콩 사무소 총괄 담당인 토니 칸은 “역내의 규제와 관습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있으며, 강력한 펀드 운용 능력, 중국의 상하이와 선전에서 싱가포르에 이르기까지 고객관계 팀을 갖춘 커스톰 하우스의 홍콩 사무소는 중간적 입지를 통해 아태지역에 있는 모든 자산 집단과 펀드 전략에 걸친 고객을 지원해 업계에 헌신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마크 헤더만(Mark Hedderman) 커스톰 하우스 펀드 서비스 CEO는 “아태지역은 헷지 펀드에 투자하는 기관투자자의 급속한 증가로 최근 이 분야에서 폭발적 성장세를 보였으며, 2014년 아태지역의 헷지 펀드는 최근의 규제 개혁으로 인해 거의 30%가 성장했다”며, “이러한 추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우리는 고객의 전략과 지역의 요구에 걸맞은 특화된 서비스로 기존 및 신규 고객에게 봉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콩 지사장을 맡게 된 토니 칸은 아미코프 펀드 서비스(Amicorp Fund Services) 에서 4년 동안 이사직을 수행했으며, 설립 전 단계에서부터 다양한 펀드 주기에 있는 헷지 펀드와 사모 펀드에 운용 및 관리에 관한 조언을 하는 한편, 헷지 펀드 업계 회의와 투자자 모임 등에서 강연을 하고 있다. 칸은 펀드 업계에서 17년 동안 경력을 쌓아왔으며, 영국 포츠머스대(University of Portsmouth)에서 우등으로 금융학 학사학위를 받았다.

커스톰 하우스 소개
커스톰 하우스 펀드 서비스는 전 세계의 헷지 펀드, CTS (원자재 투자 헷지 펀드), 사모 기업, 벤처 캐피털, 개인자산 운용사를 비롯한 대안투자 펀드를 대상으로 펀드 운용을 지원하는 업계 선도 기업이다. 1989년 설립된 커스톰 하우스 펀드 서비스는 유럽과 미국에서 우수한 펀드 관리와 투자자 서비스를 제공해 대안투자 업계에서 성장해 왔으며, 오늘날 펀드 매니저에게 가장 우수한 기술적 분석을 제공하고 있다. 미화 400억 달러를 관리하는 커스톰 하우스는 200명 이상의 펀드 매니저와 150개 이상이 매일 NAV를 요구하는 500개 이상의 투자 펀드를 대상으로 펀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스톰 하우스는 암스테르담, 중국, 시카고, 더블린, 건지, 룩셈부르크, 말타, 뉴욕, 로테르담, 싱가포르, 샌프란시스코, 소피아 및 홍콩에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추가정보는 www.customhousegroup.com를 방문하면 된다.

연락처

커스톰 하우스
트레이시 반 버스커크(Tracy Van Buskirk )
+1-203 246 616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스톰 하우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