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한국어, 2015 KCON JAPAN 참가 … 세계 한류시장 공략

뉴스 제공
가온한국어
2015-04-28 15:31
서울--(뉴스와이어)--가온한국어는 4월 19~22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한류 컨벤션 2015 KCON JAPAN에 참가하며 세계 한류 시장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한류 제품을 선보였다.

CJ E&M이 대중소기업협력재단, 중소기업청과 함께 세계 최대 한류 컨벤션인 케이콘(KCON)을 일본에서 개최했다. 올해 처음으로 참가한 가온한국어는 기존의 한류 시장에 한류 콘텐츠와 한글⋅한국어 콘텐츠를 융합한 ‘한글 워크북’을 일본 현지에 소개했다.

또한, 한글⋅한국어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한글 스티커, 좋아하는 스타에게 편지쓰기 등 다양한 한류체험행사를 통해 현지 한류 팬들에게 즐거움과 볼거리를 선사했다.

한류의 영향력과 함께 증가하고 있는 한글, 한국어에 대한 수요에 맞춰 한글워크북을 소개하고 다양한 체험행사를 통해 현지 한류 팬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가온한국어는 “올해를 시작으로 케이콘을 포함한 다양한 한류행사에 참여해 한국의 문화와 한글?한국어를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가온한국어는 외국인을 위한 한글⋅한국어 콘텐츠를 개발하는 회사로 한글의 제자 원리를 활용하여 누구나 쉽게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했다. 이 외에 한류⋅관광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한류상품을 개발하여, 한국의 문화와 한글⋅한국어를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한글문화큰잔치, 베트남 호치민 종합박람회, 창조경제박람회, 글로벌 CSR 사업, 글로벌 생활명품 전시, C-Festival. 2015 등 다양한 전시회 및 박람회에 참가하여 한글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onkorean.com

연락처

가온한국어
마케팅팀
손원호
02-922-1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