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멘토 앱 키즈멘토리, 가정의 달 5월 풍성한 이벤트 펼쳐

- 가족사진 응모 이벤트, 앱 스토어 리뷰 달기 이벤트

뉴스 제공
키즈엠
2015-04-29 09:00
서울--(뉴스와이어)--유아교육전문기업 (주)키즈엠이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육아교육 멘토 앱 키즈멘토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키즈멘토리는 오는 5월 15일까지 여행지에서 찍은 가족 사진을 키즈멘토리 이메일로 보내 주시는 분들 중 1차 선발을 한 후, 키즈멘토리 앱을 통해 앱 사용자들의 댓글 투표로 진행해 최종 선발자를 발표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5월 15일까지 키즈멘토리 이메일 mento@kidsmentory.co.kr로 가족여행 사진과 간략한 사연을 보내주는 방법이며, 1차 선발자는 5월 20일 키즈멘토리 앱 이벤트 페이지에 선발된 사진이 기재될 예정이며 5월 27일까지 키즈멘토리 회원들의 댓글 투표로 최종 선발자를 발표하게 된다.

이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피자 세트, 키즈엠 도서, 포토앨범 무료 제작 쿠폰, 육아 그림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모든 참여자에게 NFC 미아방지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키즈엠 박형만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과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그 어떤 날보다 소중하다는 것을 적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앞으로 키즈멘토리를 통해 아이와 부모가 서로 많은 추억을 공유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키즈멘토리 앱은 육아·교육분야의 유명 멘토들이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에게 생생한 육아 팁과 1:1 상담을 무료로 진행해줌으로서 엄마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는 무료 어플이다. 유아교육기관에서 사용하면 스마트알림장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어 원 생활이 궁금한 엄마들에게 사진전송 및 원소식 전달이 가능하다.

또한, 키즈엠은 가족사진 응모 이벤트 이외, 앱 스토어 리뷰 달기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오는 20일 까지 진행되며 각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마켓에서 ‘키즈멘토리’를 다운로드 한 후 앱 스토어 리뷰페이지에 리뷰를 달아준 사용자 전원에게 바나나 우유 교환권을 모두 제공하며, 그밖에 문화상품권, 키즈엠 도서, NFC 미아방지 제품 등의 상품을 지급한다.

키즈멘토리 가정의 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즈멘토리 앱과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mentory123)에서 확인 가능하며, 키즈멘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idsmentor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아교육전문기업 (주)키즈엠은 육아교육 멘토 앱 ‘키즈멘토리’와 NFC 미아방지 서비스 ‘아이위치’를 선보이고 있다.

키즈멘토리: http://www.kidsmentory.com

키즈엠 소개
키즈엠은 대한민국 스마트 육아멘토 어플 ‘키즈멘토리’와 NFC 미아방지 서비스 ‘아이위치’를 선보이고 있다.

http://kidsmentory.com

연락처

(주)키즈엠
키즈멘토리사업본부 마케팅
도윤아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