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테크앤다비드 레이저조각기 세계적 기업 bodor와 한국총판협약 체결

뉴스 제공
보드테크앤다비드
2015-05-06 09:00
인천--(뉴스와이어)--5월 6일 보드테크앤다비드(다비드모션테크놀러지)가 레이저조각기 전문기업인 bodor사와 미니레이저조각기 부문 한국총판대리점 협약을 체결하여 한국 공식 수입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보드테크앤다비드(대표 최철웅, www.davids.co.kr)는 2000년에 설립한 기업으로 광학기기 전문인 보드테크로 시작을 하여 CNC조각기, 레이저조각기 전문인 다비드를 신설하여 사업을 확장하였으며 2013년 ‘보드테크&다비드’로 사명을 변경하고 본사 건물을 신축하여 공장과 레이저가공센터도 함께 운영 중이다.

bodor 의 레이저조각기는 스위스 현지의 디자인팀과 기술팀이 설계를 하였으며 중국 진안의 생산공장과 함께 Laser R&D Center를 운영하고 있다. Bodor는 오랜 기술과 경험으로 80여개국에 유통을 하고 있는 세계적 브랜드로 성장을 하였으며 지난 3월에 열린 상해 APPP EXPO 2015 에는 미니레이저조각기부터 레이저컷팅베드까지 다양한 레이저조각기를 선보여 세계 바이어들의 이목을 한눈에 받았다.

다비드와 bodor사가 미니레이저조각기 한국총판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한국 내의 레이저조각기 산업에 지각변동이 예견된다.

아울러 다비드는 6월 11일부터 열리는 SETEC 코리아우드쇼에 미니레이저조각기와 CNC조각기 등 공작기계를 전시하며 조각기로 가공한 다양한 우드소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보드테크홈페이지: http://boardtech.co.kr
다비드블로그: http://blog.naver.com/dmtsales
레이저가공센터: http://www.davids.co.kr/laser/laser.html

웹사이트: http://www.davids.co.kr

연락처

보드테크앤다비드(다비드모션테크놀러지)
마케팅팀
이효정 실장
032-584-8270(직통번호 070-4738-55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