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음악성과 실력 인정받은 이영수 더블베이스 독주회 개최

- 싱그러운 5월 아름다운 더블베이스의 선율에 빠져보자

2015-04-29 13:15
서울--(뉴스와이어)--꾸준함과 열정으로 매년 다양한 음악활동을 하고 있는 더블베이스트 이영수가 오는 5월 16일(토) 오후 8시 예술의전당 리사이트홀에서 독주회를 개최한다.

본 공연은 놀랍게도 이미 국내·외 클래식 전문가 및 애호가들 사이에서 많이 알려진 베이시스트 이영수의 국내에서 개최되는 첫 독주회로 큰 의미가 있으며, 한국에서 초연되는 슈니트케(A. Schnittke)와 로시니(G. Rossini)의 작품을 포함하여 슈페르거(J. M. Sperger), 막스 브루흐(M. Bruch), 보테시니(G. Bottesini)의 작품 등으로 구성된 알찬 프로그램으로 많은 이들에게 큰 기대감을 갖게 해줄 것이다.

더블베이시스트 이영수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재학중 모스크바 차이코프스키 국립음악원으로 도러하여 최고의 성적으로 졸업하였으며, 귀국 후 수많은 국내 활동과 해외 활동을 통하여 정상급의 더블베이시스트로 자리 매김을 하였다. 그는 현재 한양대학교 음악대학에서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며 선화 예중·고, 예원, 서울예고에 출강하면서 후학양성에도 힘쓰고 있으며 아시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단원, 베이스앙상블 미스터 베이스 단원, 앙상블 ‘수’ 단원, 서울 시립 교향악단의 더블베이스 부수석 및 대관령국제음악제 연주자로서 다양한 연주활동을 하고 있고, 또한 한국 콘트라바쓰협회 부회장으로 한국 더블베이스의 발전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뛰어난 음악성과 실력을 갖춘 더블베이시스트 이영수의 독주회는 December Performing Art에서 주최하며, 입장료 2만원(학생 50%할인), 미취학 아동은 입장이 제한된다. 티켓구입 및 공연 문의는 02-588-2510으로 하면 된다.

디셈버 퍼포밍 아트 소개
디셈버 퍼포밍 아트(December Performing Art)는 빠르게 변화되는 현대 사회의 다양한 문화적 흐름 속에서 항상 국내 최정상의 클래식 음악 공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는 클래식음악 전문 매니지먼트이다. ‘클래식음악을 통한 힐링’을 모토로 공연에 참여하는 청중과 아티스트 모두 최고의 안락함 속에서 깊은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공연의 매니지먼트 뿐만아니라 클래식음악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함께한다. 디셈버 퍼포밍 아트는 클래식음악을 통해 현대인을 기쁘게 할 수 있는 모든 노력과 클래식음악을 전공하는 학생들에게 보다 더 믿을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공연 대행 △기획 공연 △전문 연주가 스케쥴관리 △예술단체 문서 대행 △예술단체 재정관리 △예술교육 사업 △예술 영재 육성 △전문 연주가 및 예술단체 홍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paclassic.com

연락처

디셈버 퍼포밍 아트
기획·홍보팀
정효민 실장
02-588-2510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