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네팔 지진 희생자 위해 지원금 및 구호품 기부

뉴스 제공
Panasonic Corporation
2015-04-29 13:35
오사카,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파나소닉 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도쿄증권거래소: 6752)이 4월25일 네팔을 강타한 진도 7.8도의 지진 피해자를 위한 지원계획을 오늘 발표했다. 파나소닉 코퍼레이션과 인도 내 파나소닉 그룹 산하 기업들은 지진 피해자와 피해지역 복구를 돕기 위해 610만 엔 상당의 지원금과 구호품을 기부하기로 했다.

파나소닉은 비정부기구(NGO)인 재팬플랫폼(Japan Platform)을 통해 500만 엔을 기부할 예정이다. 인도 내 파나소닉 그룹 기업들은 태양광 랜턴 250개, 건전지 1만개, 손전등 1000개를 비롯해 약 110만 엔 상당의 구호품을 기부할 계획이다.

파나소닉과 그 임직원들은 지진 희생자에 대해 깊은 애도를 표하며 피해자와 피해 지역의 신속한 회복과 복구를 진심으로 기원한다.

파나소닉(Panasonic) 소개

파나소닉 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은 주거, 비주거, 이동성, 개인 어플리케이션 고객을 위해 전자 기술 및 솔루션 개발과 엔지니어링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파나소닉은 1918년 창사 이래 세계로 사업을 확장했으며 현재 전 세계 500개 이상의 연결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14년 3월 31일 마감된 연결실적을 기준으로 7조 7400억엔의 순매출을 기록했다. 사업 부문별로 새로운 가치 추구에 매진하고 있는 파나소닉은 고객을 위해 더 나은 삶과 세상을 만들고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http://panasonic.net)에서 파나소닉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anasonic.com/global

연락처

Panasonic Corporation
Global Communication Department
Public Relations Section
+81-3-3574-5729
presscontact@ml.jp.panason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