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덕혜옹주, 공연관람과 함께하는 식사와 숙박패키지 선보여

뉴스 제공
문화아이콘
2015-04-29 15:54
서울--(뉴스와이어)--가족간의 가슴아픈 사랑이야기를 다룬 뮤지컬<덕혜옹주>는 실력파 뮤지컬 배우 문혜영, 윤영석, 김준겸 그리고 그룹 크레용팝 멤버 초아 등 화려한 캐스팅과 함께 지난 4월 3일부터 대학로 SH아트홀 에서 진행 중인 뮤지컬이다

뮤지컬<덕혜옹주>는 2012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공연예술 창작산실 대본공모전에 당선되어 작품성을 검증 받아 2013 시범공연 지원 당선 및 우수작품 제작지원작으로 선정되어 공연 제작의 전 과정을 지원받으며 큰 호평을 받아왔다.

한 나라의 버려진 황녀였지만 딸만은 지키고 싶었던 처절했지만 따뜻했던 덕혜옹주의 삶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는 뮤지컬<덕혜옹주>는 관객 대부분이 가족단위인 만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과 할인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더 플라자 호텔의 뷔페 세븐스퀘어 식사권과 뮤지컬<덕혜옹주> R석 관람권을 함께 제공하는 식사패키지와 하나투어 티켓과 함께하는 센터파크호텔 또는 티파크 숙박권이 포함된 숙박패키지를 선보여 황금연휴가 많은 5월 달의 티켓판매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이다.

단순한 패키지가 아닌 공연티켓과 함께 해당하는 패키지 품목의 할인율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찾을 수 없는 파격적인 할인으로 제공되고 있어 더욱 더 주목을 끌고 있다.

뷔페를 제공하는 더 플라자 호텔은 뮤지컬<덕혜옹주>의 공연장과 가까운 서울시청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공연관람 후 가족외식 및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적합하다는 평이 있으며, 센터파크호텔 또는 티파크호텔 숙박패키지의 경우에도 5월 연휴 동안 나들이를 원하는 가족단위 관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가족을 되돌아보는 뮤지컬<덕혜옹주>가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관객들을 위해 파격적으로 선보인 특별한 패키지 이벤트인 만큼 보다 더 즐겁고 보다 큰 혜택을 받기 위한 구매자들의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기간 : 2015년 4월 3일 ~ 2015년 6월 28일
공연 시간: 화,목,금 오후 8시 / 수 오후 4시, 8시 / 토 오후 3시, 7시 / 일 오후 5시
공연 장소 : 대학로 sh아트홀
관 람 료 : R석 55,000원, S석 45,000원
예매 문의 : 1544-1555 (인터파크 티켓)

문화아이콘 소개
문화아이콘은 21세기 현대인의 다양한 문화 욕구 충족을 위한 각종 문화예술 공연기획, 홍보, 마케팅 전문집단이다.

연락처

문화아이콘
송가란
02-762-08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