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키즈 스무디’ 사면 ‘타요 색칠공부’ 선물

- 어린이날 맞아 5월 1일부터 ‘키즈 스무디’ 1잔 구입 시 타요 색칠공부 세계지도 증정

- 어린이를 위해 과일과 영양 성분을 강화한 키즈 스무디의 인기에 보답하고자 행사 마련

뉴스 제공
스무디킹
2015-04-30 09:49
서울--(뉴스와이어)--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어린이날을 맞아 ‘스무디킹과 꼬마버스 타요랑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 색칠공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본 행사는 5월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스무디킹 전국 매장에서 ‘키즈 스무디’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무디킹과 꼬마버스 타요랑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 색칠공부 세계지도를 선물한다.

스무디킹과 꼬마버스 타요랑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은 주어진 미션에 따라 전 세계의 대표적인 역사, 관광 명소와 상징적인 동물들을 순서대로 색칠하며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제작된 세계지도로, 아이들에게 재미와 지식을 선사할 수 있다.

한편, 키즈 스무디는 총 4종으로 스무디킹의 인기 메뉴인 ‘엔젤 푸드’, ‘캐리비안 웨이’, ‘골드 키위 썬샤인’,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에 과일 함유량을 높여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하고, 어린이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파우더인 리듬 밸런스를 첨가하여 영양을 높였다. 작년 6월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와의 콜라보레이션 메뉴로 출시돼 어린이를 위한 영양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그간 키즈 스무디에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되었다.

김주영 스무디킹 사업운영본부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타요를 활용한 색칠공부를 키즈 스무디 선물로 준비했다”며 “키즈 스무디와 색칠공부가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1973년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설립된 오리지널 스무디 브랜드이다. 창립자인 스티브 쿠노(Steve Kuhnau)가 천연 과일에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등의 각종 영양소를 첨가한 스무디를 최초로 개발하고, 이름을 스무디(Smoothie)라 칭하면서 시작됐다. 2003년 국내에 소개된 스무디킹은 2012년 스무디킹코리아가 스무디킹 미국 본사를 인수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있다. 현재는 전 세계 7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30년 이상 스무디 시장에서 최고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무디킹은 고객들에게 신개념 일상식으로서의 스무디를 제공한다. 스무디는 최고 품종 과일에 영양 파우더를 넣어 블렌딩한 ‘영양 밸런스 푸드’로, 영양 파우더인 ‘인핸서’와 함께 섭취하면 목적에 따른 영양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스무디킹의 스무디는 ‘영양 밸런스를 갖춘 현대인의 간편식’으로 자리잡고 있다.

연락처

스무디킹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김정은 코치
02-554-1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