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에 ‘사랑의 쌀’ 전달
- 2011년 1월부터 매달 진행, 4월에는 강서구 관내 어려운 이웃 도와
2011년 1월부터 시작된 에듀윌의 ‘사랑의 쌀 나눔’은 매월 꾸준히 진행되어 이달로 52회째를 맞는다.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고건상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 이사장과 남기흥 사무국장, 신효철 팀장, 남영택 에듀윌 이사 등이 참석했으며, 에듀윌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에듀윌이 기증한 ‘사랑의 쌀’은 강서구 지역 내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여질 예정이다.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은 신개념 민·관 협력 복지 시스템을 도입해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자원의 발굴과 연계, 협력 외에 사회복지시설간 교류 강화 및 사회복지서비스의 연계와 조정, 자원봉사센터 운영 및 자원봉사 활성화 추진 등 사회복지 관련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에듀윌의 ‘사랑의 쌀’은 그 동안 복지관 아이들과 독거노인, 노숙자, 수재민 등을 위해 쓰여졌으며, 기증된 쌀만 총 5,200포대에 이른다.
에듀윌 남영택 이사는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에 ‘사랑의 쌀’을 기증하게 되어 기쁘고, 큰 보람을 느낀다”며 “따스한 봄볕처럼 에듀윌의 ‘사랑의 쌀’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용기와 힘을 북돋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에듀윌 임직원 나눔펀드’ 협약식을 갖고, ‘직장인 나눔 캠페인’에 동참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에듀윌은 힘든 가정형편으로 배우고 싶어도 여건이 안되어 원하는 교육을 받기 어려웠던 저소득층 및 결손가정에 PC를 지원함으로써 소외계층의 정보 격차를 완화시키고, 이러닝 교육을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