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린, 성년의 날 그녀를 위한 리미티드 패키지 출시

- 칼린 인기 상품 헤스터 백과 특피가죽무늬의 캐릭터 키링 패키지 구성

- 30% 할인으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잇 백’을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뉴스 제공
칼린
2015-05-04 09:10
서울--(뉴스와이어)--뉴욕 감성의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칼린이 성년의 날을 맞아 인기 상품 ‘헤스터(Hester)백’과 특피가죽무늬의 귀여운 캐릭터 부보키링으로 구성된 한정 패키지를 30%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구하라 공항패션 가방으로 알려진 칼린 헤스터백은 세가지 컬러의 매치가 유니크한 클래식 백으로, 출시 이후 유명 여배우들과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칼린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칼린 로고바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한 헤스터백은 스트랩이 탈부착 가능하여 숄더백 및 토트백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사이즈는 라지(Large)와 스몰(Small)로 구성되어있으며 스몰 사이즈는 미니백으로 클러치를 대신해 매치했을 시 센스있는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성년의 날 시즌을 맞이해 특별 제작된 부보 키링은 귀여운 부엉이 형태의 캐릭터 키링으로 수리부엉이의 학명 “Bubo bubo kiautschensis REICHENOW” 의 앞글자 BUBO를 따서 이름 지어 제품명까지 귀여움을 더했다.

부보키링은 악어무늬 또는 타조무늬 엠보의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놓치지 않았으며, 아이보리, 그레이, 블랙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가능하다. 캐릭터 부보키링은 헤스터백과 개성있는 조화를 이루며 패키지와는 별도로도 구입이 가능하다.

칼린의 그녀를 위한 리미티드 패키지 “carlyn twenty” 는 주요 백화점 매장과 칼린 공식 온라인 샵(www.carlynmall.com)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할인행사는 수량 소진 시까지로 여자친구의 성년의 날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서두르자.

칼린 소개
자유롭고 세련된 뉴요커의 감성을 바탕으로 탄생한 칼린은 독창적인 디테일과 실용성, 대중성을 더한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다. 뉴욕 파슨스 스쿨에서 패션 마케팅을 전공한 박지원, 이승희 듀오 디자이너가 직접 들고 싶은 가방을 만들면서 2012년 런칭한 칼린은 핸드백, 클러치, 가죽 소품류 등의 아이템을 선보여왔다. ㈜예진상사는 칼린만의 차별화된 디자인 감각을 높이 평가해 2013년 브랜드와 함께 두 디자이너를 영입했으며, 앞으로 칼린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Affordable luxury brand를 전개하고 국내 핸드백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나갈 예정이다.

예진상사 소개
(주)예진상사(대표 엄재성)는 1975년 스카프 전문 업체로 출발했다. 지난 40년간 입지를 굳힌 국내 최고의 패션잡화 및 액세서리 회사로 펜디, 랑방, 닥스, 밀라숀 등을 전개하고 있는 패션 전문 중견 기업이다.

http://www.carlynmall.com

웹사이트: http://www.carlyn.co.kr

연락처

(주)예진상사
칼린 마케팅팀
김경은 과장
02-3469-26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