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차세대 전사적 소프트웨어(Enterprise S/W) 지원 서비스 출시

- 오라클 및 SAP 사용자들의 기회와 도전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 표준 설계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5-04-30 13:5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AP AG(뉴욕증권거래소 코드: 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및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Object), 오라클(뉴욕증권거래소 코드:ORCL)의 시벨(Siebel), 피플소프트(PeopleSoft), JD 에드워즈(JD Edwards), 이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오라클 미들웨어(Oracle Middleware), 하이페리온(Hyperion) 및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소프트웨어 등 전사적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선도적 독립 기업인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가 오늘 차세대 리미니 스트리트 지원 서비스 출시를 통해 전사적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재정립한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차세대 지원 서비스는 오라클과 SAP 사용자들(licensees)이 오늘날 급속히 변화하는 IT 요소를 동반한 새로운 기회와 도전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된 종합 서비스이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오늘 발표는 현재 제공하고 있는 지원 서비스 강화와 더불어 보안 지원 서비스(Security Support Services), 위험회피서비스(Risk Avoidance Services) 및 혁신 로드맵 서비스(Innovation & Roadmap Services)등의 세 가지 주요 신규 지원 요소의 출시도 포함한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차세대 전사적 소프트웨어 지원 프로그램 출시를 통해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사적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 전략, 서비스 프로그램 및 제공 등 해당 분야 선두주자로 그 입지를 더욱 확장하고 있다.

전사적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의 재정립

리미니 스트리트는 2005년 여타 서비스 판매자가 과거에 제공하지 않았던 새롭고 혁신적인 지원 기능을 도입하고 평가함으로써 전사적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재정립하였다. 이후 10년 간 리미니 스트리트는 포춘지 500대 기업 및 이노베스트가 제공하는 글로벌 100대 기업 중 118개 기업을 포함하여 전세계 1,000개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와 특별한 가치를 성공적으로 제공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과 SAP의 연간 서비스 지원 수수료의 절반 가격으로 제공되는 (판매자 제공 코드와 같은 서비스 수준의) 고객맞춤형 코드 지원, 상호 운용성 및 작업 지원, 철저한 서비스 수준 약속 및 5점(고객만족도 최고점) 만점 중 4.8점의 고객만족도 평가 등과 같은 표준 상세를 통해 시장, 가격 및 서비스 관점에서 독립 지원 서비스의 선도적 제공기업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오늘날 오라클과 SAP 사용자들은 진화하는 IT 요소에 있어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회와 도전에 직면해 있다.

· 핵심 ERP(전사적 자원관리)의 “기록 시스템(Systems of Record)”에서 혁신적 “참여 시스템(Systems of Engagement)”으로의 전략적 초점의 이동

· 오래된 오라클 및 SAP 전사적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하이브리드 IT 요소에 대한 혁신적 클라우드 솔루션 간 공동 플랫폼 상호운용성(cross-platform interoperability) 요구

· 현재 사용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전에 발표된 미래 ERP 플랫폼으로의 소프트웨어 판매자 투자 중심축의 이동

· 서비스 유지를 위해 제한된 사업 이익을 위한 신규 어플리케이션 출시와 미검증된 미래 플랫폼으로의 판매자의 강제적인 고비용 업그레이드 요구

· 글로벌 보안 위협과 도전 과제의 증가

리미니 스트리트는 이러한 기회와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전략과 서비스로 기존 및 신규 고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차세대 리미니 스트리트 지원 서비스(Rimini Street Support Services)를 출시하였다. 이 지원 서비스는 오라클 및 SAP 사용자들(licensees)이 기업 성장을 추진하고 사업 목적을 지원하는 획기적 기술에 대한 펀드 투자뿐만 아니라 비용 효과적인 측면에서 리미니 서비스로 교체하여 오라클과 SAP의 현재 출시한 어플리케이션과 기술을 향후 15년 이상 (업그레이드 없이) 원만하고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해준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 서비스는 현재 다음과 같은 종합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다.

· 제품 지원 서비스(Product Support Services)

· 글로벌 세금, 법률 및 규제 서비스(Global Tax, Legal and Regulatory Services)

· 보안 지원 서비스(Security Support Services) (신규)

· 위험 회피 서비스(Risk Avoidance Services) (신규)

· 기술 지원 서비스(Technology Support Services)

· 혁신 로드맵 서비스(Innovation & Roadmap Services) (신규)

· 회계관리 서비스(Account Management Services)

각 신규 서비스 요소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아래와 같다.

· 보안 지원 서비스(Security Support Services) - 리미니 스트리트 보안 지원 서비스는 잠재적 취약성으로부터 고객 시스템을 보호하고 보안 위험을 감소시키기 위해 고안된 사전 보안 지능 보고·변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리미니 스트리트는 현재 고객들이 제출한 특정 보안 상황에 대해 강력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위험 회피 서비스(Risk Avoidance Services) - 리미니 스트리트 위험 회피 서비스는 어플리케이션 과 인프라 구성요소 전범위에 걸쳐 시스템의 최대 가동시간 및 최적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잠재적 위험 발생 전에 이를 인지하고 해결하도록 고안된 사전 지원 서비스 포트폴리오다. 오늘 최초로 발표된 4가지 위험회피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어플리케이션 구조 평가(Application Architecture Assessment)
하드웨어 모니터링(Hardware Monitoring)
데이터베이스 점검(Database Health Check)
모범 사례 안내(Best Practice Advisement)

· 이노베이션 로드맵 서비스(Innovation & Roadmap Services) - 리미니 스트리트 이노베이션 로드맵 서비스는 고객들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향후 15년 이상 원만하고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전략 및 계획을 세움으로써 과거 기술 투자에 대한 투자수익률(ROI) 극대화를 위한 서비스이다. 더불어 리미니 스트리트는 향후 수년 내에 신규 이노베이션과 사업 및 예산 목표 달성 기술을 통합한 로드맵을 고객과 함께 설계할 계획이다. 이 신규 이노베이션 로드맵 서비스는 다음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기술 로드맵(Technology Roadmap)
혁신 로드맵(Innovation Roadmap)

각 신규 서비스는 리미니 스트리트 기존 및 신규 고객 모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소프트웨어 지원 산업으로의 서비스 도입

레베카 웨테만(Rebecca Wettemann) 뉴클리어스 리서치(Nucleus Research)의 전사적 어플리케이션 분석 및 클라우드 부문 부사장(VP)은 “오라클 및 SAP 고객의 대부분은 기존의 핵심 전사적 소프트웨어를 효율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애쓰고 있는 반면 사업 성장을 추구하는 데 지렛대 역할을 하는 디지털화와 클라우드 등 새로운 트랜드를 이용하고 있다. 지속적 고객유치의 성공으로 자금을 조달한 리미니 스트리트는 다른 서비스 지원 판매자를 통해 이용하기 어려운 폭넓고 심도 있는 서비스로 고객들이 현재 운용하고 있는 시스템을 비용 효과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혁신적이고 가치 있는 서비스 역량 및 성장과 고객 참여 추진을 위해 해당 사업에서 필요로 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에의 투자를 크게 증가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세스 라빈(Seth Ravin) 리미니 스트리트 CEO는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 및 SAP 전사적 소프트웨어 사용자(licensees)의 서비스 개선 및 예산의 필요성을 만족하기 위해 고안된 혁신적 서비스를 통해 오라클 및 SAP의 전사적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 거래 시장을 지속적으로 변화 시키고 재정비하고 있다. 다양한 표준 서비스 및 차세대 전사적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의 출시는 혁신, 가치 및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소프트웨어 지원 산업에 도입하고자 하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속적 약속을 보여주는 것이다”고 밝혔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소개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과 SAP 사용자(licensees)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을 비롯하여 전 산업에 걸쳐 전세계 1000개 이상의 중견 기업 및 공공 부문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riministreet.com)을 방문하거나 전화 888-870-9692(미국 국내) 및 +1 702-839-9671(국제 전화)로 문의한다.

리미니 스트리트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다. 그 밖의 모든 사명 및 제품명은 해당 소유권자의 상표다.

[1] 뉴클리어스 리서치(Nucleus Research), “제3시장 지원 시장을 주도하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Leading The Third-Party Support Market),” 레베카 웨테만, 2015년 4월.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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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ark@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