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하늘펜션, 가정의 달 5월 평일 투숙 고객 30%~50%할인 행사 진행

뉴스 제공
청도하늘펜션
2015-04-30 19:03
청도--(뉴스와이어)--청도하늘펜션(www.skypension.co.kr)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가족관련 행사가 줄지어 있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한 달간 평일 객실 30%~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도하늘펜션은 청도군 각북면 남산리에 위치한 ‘힐링 펜션’이다. 친환경자제를 사용하여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하다. 내부를 편백 원목을 사용하여 객실에 들어서면 편백향이 가득하다. 밤늦게까지 파티를 즐기고 난 후에도 아침에는 숙면을 취한 느낌이 드는 것은 바로 친환경자제로 건축했기 때문이다.

청도군 각북면은 대구과 부산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청정지역이다. 청도하늘펜션(www.skypension.co.kr)은 이 지역에서도 높은 곳에 위치하여 가슴이 확 트이는 전경이 펼쳐져 있다. 이른 아침에는 저 멀리 들판에 물안개 자욱하게 펼쳐진 장관은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하다. 게다가 객실이 원목 복층 구조이다 보니 펜션건물의 높이가 일반건물의 3층 높이만큼 높아 그만큼 전망도 뛰어나다.

청도하늘펜션의 잔디밭도 장관이다. 잔디밭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고 해질녘에 사방이 확 트인 잔디밭에서의 바비큐파티는 펜션여행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거리가 된다.

청도하늘펜션(www.skypension.co.kr)에는 다양한 크기의 객실이 구비되어 있다. 15명 내외의 단체가 묵을 수 있는 객실과 한 두 식구가 머물 수 있는 가족룸, 그 다정한 커플들이 선호하는 커플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객실마다 전용 바비큐장이 구비되어 있어 다른 이용객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바배큐에 사용되는 숯도 중금속 무해 인증을 받은 대나무숯만을 사용한다.

최근 청도하늘펜션을 찾은 김모씨는 “‘아~~ 공기 참 좋다’는 말이 저절로 나온다. 청도펜션 중에서 최고다. 조용하고 깔끔하여 마음껏 쉴 수 있는 힐링펜션이다” 라며 “내가 찾던 바로 그런 휴식처”라며 추천한다.

가족들과 함께, 특히 부모님을 모시고 오면 조용하고 아늑하여 도시에서는 느끼지 못하는 옛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 청도하늘펜션(www.skypension.co.kr)다. (문의: 청도하늘펜션 대표 황두연 010-9683-5000)

웹사이트: http://www.skypension.co.kr

연락처

청도하늘펜션
대표 황두연
010-9683-5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