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축산물전문점, 시흥정왕점 오픈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5-05-01 13:22
서울--(뉴스와이어)--가정의 달을 맞아 농협이 품질을 인증하는 안심축산물을 판매하는 전문점이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오픈했다.

‘안심축산물’은 농협이 농가의 생산단계부터 최종 소비자의 식탁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검증 시스템을 가동해 우수한 제품만을 공급하는 축산물 브랜드이며, ‘안심축산물전문점’은 안심축산물(안심한우, 안심한돈, 유황한돈, 안심계란 등)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는 매장이다.

시흥정왕점은 14년간 정육식당을 경영하시던 사장님이 새롭게 창업을 결정하신 전문점이다. 개인 창업도 생각을 하시긴 했지만, 농협이 가진 안정적인 브랜드 가치를 믿고 “안심축산물전문점”으로 오픈을 하게 되었다.

시흥정왕점 대표(위성기)는 “먹거리 안전에 대해 걱정이 많은 시기이나 축산물만큼은 깨끗하고 안전하게 고객에게 공급하겠습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전했다.

농협이 인증하는 “안심축산물전문점” 및 “안심축산물판매코너”는 정육사업에 관심이 있거나 예비창업을 계획 하시는 분들에게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창업교육 및 매장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창업시장의 새로운 유망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가맹점 개설 및 관리는 ‘(주)영진엠앤에프’에서 담당하고 있다. (사업설명회 및 개설문의 : 1577-2328)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강주원
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