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를 잡아라…하이리빙, 모어겐 천연 탈모방지샴푸 무료 체험단 진행

- 미즈, 모어겐 천연 탈모방지샴푸 체험단 25명 선발

- 하이리빙, 25명에게 탈모방지샴푸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

뉴스 제공
드림미즈
2015-05-04 09:55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주부 최모씨(35세)는 아침마다 머리를 감을 때마다 머리가 너무 많이 빠져서 고민이다.

탈모는 40~50대 남자들만의 고민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막상 주변 친구들의 얘기를 들어봐도 탈모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을 뿐 아니라, 하루종일 집안 살림에 육아문제에 신경쓸 게 너무 많아 스트레스로 모발까지 힘이 없고 점점 가늘어지는 것이 여간 신경쓰이는 게 아니다.

따라서, 매일 머리를 감기 때문에 샴푸 하나에도 신경을 쓸 수 밖에 없고, 최대한 모발에 자극적이지 않은 성분을 함유한 샴푸를 선택하는 것에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는 것이 새로운 고민거리이다.

이렇게 탈모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고민들을 반영하여 하이리빙(대표: 안태환www.hiliving.co.kr)에서는 자연에서 얻은 천연성분으로 구성된 모어겐 천연 탈모방지샴푸를 소개하고, 보다 많은 분들에게 제품을 안내하고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주부 커뮤니티 사이트 미즈(www.miz.co.kr)에서 ‘모어겐 천연 탈모방지 샴푸 무료 체험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어겐 샴푸는 ‘毛 + again’ 이라는 단어의 조합으로 ‘모발이 다시’ 라는 의미로 탈모방지에 의미를 두고 출시된 상품이다.

이 제품은 파라벤 및 실리콘 성분을 함유하지 않고 코코넛 오일에서 유래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민감한 두피와 모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모발에 유익한 11가지 한방생약제제와 어성초, 자소엽, 녹차잎, 특허성분 VB9-PLUS 가 함유되어 두피 건강에 필요한 영양을 풍부하게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천연 탈모방지샴푸 모어겐 체험단 신청은 4월 29일부터 5월 11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미즈(www.miz.co.kr) 사이트에 간단하게 댓글로 신청이 가능하다. 무료 체험단은 총 25명으로 선발되며, 성실하게 체험 후기를 쓴 체험단에게는 모어겐 스칼프 엠플(판매가 69,000원 상당)을 별도로 증정한다.

모발이 자주 빠져 고민이거나, 모발에 힘이 없고 처지는 경우, 비듬, 각질, 염증 등으로 고민하는 경우, 풍성한 모발로 젊음을 되찾고 싶은 경우에 해당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드림미즈 소개
드림미즈는 주부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컨텐츠 사업 및 쇼핑몰 운영 및 On/Off Line 교육과 콘텐츠를 개발한다. Promotion, Marketing 컨설팅 등 제반 E-Business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부 커뮤니티 사이트 미즈(www.miz.co.kr), 어린이영어교육 전문커뮤니티(www.suksuk.co.kr), 학부모 커뮤니티 사이트(www.momschool.co.kr)를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이후 여성들의 자기성장을 위한 라이프플랜 지원 및 자녀교육과 자기개발을 위한 관련 사업 등을 기반으로 소비주체인 주부시장의 마케팅플랫폼과 BtoB BtoG 사업 운영하고 있다.

http://www.miz.co.kr

웹사이트: http://www.dreammiz.com

연락처

드림미즈
미즈사업부
김현정 차장
02-3668-97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