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대상 3D프린터 및 모델링 교육 실시

뉴스 제공
쓰리디아이템즈
2015-05-04 17:30
서울--(뉴스와이어)--(주)쓰리디아이템즈는 지난 달 28일, 29일 이틀에 걸쳐 경기 의왕시 내손초등학교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3D프린터와 모델링 교육을 진행했다.

아이들은 처음 보는 3D프린터에 눈을 떼지 못하며 수업에 집중했다.

이기훈 쓰리디아이템즈 대표는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3D프린터에 다가갈 수 있도록 직접 3D프린터를 시연하고 애니메이션 동영상을 보여주며 흥미를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이어서 패드를 이용한 3D모델링 교육을 진행하였다.

이 날, 특별히 ‘메이커스 엠파이어’의 공동창업자 겸 마케팅 이사 Lap Leung이 한국을 방문하여 내손초등학교 3학년 8반 학생들에게 직접 ‘메이커스 엠파이어’ 교육을 진행하였다.

‘메이커스 엠파이어’는 6가지 메뉴를 이용해 1시간만에 초등학생도 3D모델링을 할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3D모델링 프로그램’이다.

스마트 폰이나 패드를 이용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6가지의 메뉴 속 ‘튜토리얼’ 기능을 통해 누구나 빠르고 쉽게 배울 수 있다.

아이들은 ‘메이커스 엠파이어’를 이용해 3D모델링을 직접 해보며 친구의 얼굴을 그려보기도 하고, 장난감을 만들어 보기도 하였다.

직접 모델링 한 마인크래프트 칼이 3D프린터를 통해 눈앞에서 출력되는 모습을 보며 신기해하였다.

내손초등학교 학생들은 “3D프린터가 신기하고 모델링도 재미있었고 이틀째부터는 손가락으로 그리는데로 물건을 만들 수 있었다. 3D프린터 수업 또 하고 싶다”고 말했다.

(주)쓰리디아이템즈는 ‘1,000만 makers 운동’을 실현하기 위해 3D프린팅 전문강사를 양성하고, 작년 말부터 본격적으로 초등학교와 중학교 학생들에게도 3D프린터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3D프린팅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은 물론 무료 프로그램을 이용한 3D모델링과 3D프린터 조립 교육, 비즈니스 최신트렌드를 교육하고 있다.

관련 문의 및 안내 02-466-5873. 홈페이지 http://3ditems.co.kr

(주)쓰리디아이템즈 소개
(주)쓰리디아이템즈는 3D프린팅 전문가 양성 교육기관으로서 3D프린팅 교육을 통한 진정한 Maker들을 배출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체 기술력 확보를 위해 교육용 3D프린터 키트인 K-Wilson 및 중대형 3D프린터인 Magic Monster도 제작하였다. 정부와 함께 3D프린팅 전문강사 및 일반강사를 양성하고 있는 쓰리디아이템즈는 여러분이 3D프린터 활용 전문가로 발돋움하도록 도움을 드릴 예정이다.

삼디동: http://cafe.naver.com/3ddong

연락처

(주)쓰리디아이템즈
교육팀
서민호 팀장
02-466-58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