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영국 럭비팀 팬들에 빠르고 안전한 비접촉 결제 팔찌 공급

뉴스 제공
Gemalto
2015-05-05 14: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젬알토가 영국의 럭비 클럽인 사라센즈(Saracens)에 선불팔찌를 공급한다. 북런던 알리안츠 파크를 찾은 관중들은 음식이나 음료를 구입할 때 팔찌를 통해 빠르고 안전한 비접촉 결제를 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시범 프로젝트는 올 연말 시즌권을 보유하고 있는 모든 팬들을 상대로 확대되며, 과자를 사기 위해 길게 줄을 서거나 돈을 지불하고 잔돈을 받는 과정에서의 각종 번거로움이 사라져 관중들은 훨씬 편안하게 경기를 관전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젬알토 스마트 팔찌는 또한 탭 한 번으로 런던의 대중교통망에 접속할 수 있으며 비접촉 로고가 부착된 단말기라면 어디서든 결제가 가능하다.

5파운드가 충전된 스마트 팔찌는 지난 4월 11일 사라센즈의 홈경기 때 사전 선정된 팬들에게 지급된 바 있다. 팔찌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사용되었으며 기존의 신용카드 혹은 선불카드에 연결하기만 하면 빠르고 쉽게 액수를 충전할 수 있었다.

젬알토는 앨리니스 스마트 이벤트 플랫폼(Allynis Smart Event Platform)을 통해 알리안츠 파크를 비접촉 결제 전용 구장으로 만드는 계획을 지원하고 있다. 앨리니스 스마트 이벤트 플랫폼은 팔찌 제작에서부터 포장 및 배송, 그리고 통합 모바일 앱, 모바일 마케팅, 소셜미디어 캠페인과 같은 부가가치서비스를 포함한다.

사라센즈의 스테판 크라우스(Stefan Crouse) COO는 “한 번의 탭만으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스마트 팔찌의 보급은 최상의 관전 환경 조성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 중 한 사례이다”면서 “이 분야에서 독보적인 경력을 갖추고 있는 젬알토의 앨리니스 스마트 이벤트 플랫폼은 단일화된 통합 공급원으로서의 장점을 십분 발휘한다”고 설명했다.

젬알토의 유럽, 지중해 및 CIS부문을 총괄하는 필립 캠브리엘(Philippe Cambriel) 부문장은 “이 프로젝트는 영국 내 캐시리스(cashless) 스타디움 조성을 위해 우리가 진행하는 두 번째 프로젝트로, 웨어러블 비접촉 솔루션은 대중교통망 접속 및 각종 결제가 가능해 스포츠, 공연 등 대형 행사에서 각광받게 될 것이다”며, “사라센즈는 다가올 2015~2016시즌부터 비접촉 팔찌를 전면 도입하는 등 유럽에서 캐시리스 스타디움 조성에 가장 공격적으로 나서고 있는 프로 스포츠 팀이다”라고 강조했다.


Gemalto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블루칩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기를 주력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지능스러운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 오락과 근무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이와 같이 템포가 빠른 디지털 생활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유 클라우드, 전자 의료 보검 시스템, 전자 정무 서비스 방문,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의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 에 믿음직하고 다양한 편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각종 일상 전자설비에 임베디드 암호화 소프트웨로 부터 아주 믿을 만하고 확장하가 가능한 백엔드 플랫폼과 인증 및 암호화와 디지털 인증서 관리 -- 젬알토의 특유한 그룹 테크놀로지는 모두 우리 세계 일류 수준인 서비스팀이 제공한다. 우리는 14000여 명의 직원들이 46개 나라의 99개 사무소에 분포되여 있다. 그리고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4개, 연구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 24개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gemalto.com/china ,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 나 Twitter에서 우리 @gemalto를 주목하세요.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65 6317 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