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오스틴, 가정의 달 맞이 ‘부모님 사랑’ 효도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5-05-06 10:36
서울--(뉴스와이어)--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의 키즈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이 ‘부모님 사랑’ 효도이벤트를 펼친다.

벨라오스틴은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따뜻한 행사가 많은 5월을 기념하여 푸짐한 할인 혜택과 실속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늘 자식만을 생각하는 부모님께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오스티엄 효도이벤트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벨라오스틴 광명점 ‘장수연(長壽宴)’ 이벤트

경기도 광명에 위치한 벨라오스틴 광명점은 회갑연, 고희연 등 부모님 생신 축하연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한 ‘장수연(長壽宴)’ 이벤트를 준비했다. 벨라오스틴 광명점은 축하연에 필요한 상차림을 무료로 제공하고 와인 및 현수막 무료 서비스, 답례품 지원 등의 풍성한 혜택도 함께 마련하였다.

벨라오스틴 인천점 ‘우리 부모님 만세’ 이벤트

벨라오스틴 인천점은 ‘우리 부모님 만세’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 부모님 만세’ 이벤트는 굳세게 자식만을 위해 살아오신 부모님들을 위한 이벤트이다.. 벨라오스틴 인천점은 5월, 6월 축하연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특별 할인된 가격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생신연을 맞은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도 펼친다. 그 밖에도 당일 계약 고객에게 상차림 할인과 현수막 서비스, 케이크와 샴페인 등을 무료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가족 액자를 제작하여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벨라오스틴 신촌점 ‘만수무강’ 이벤트

벨라오스틴 신촌점은 ‘만수무강’ 이벤트를 선보인다. 벨라오스틴 신촌점은 5월에서 9월까지 축하연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기본 상차림 및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현수막 제작, 케이크와 와인을 무료로 증정하여 만족을 더 할 계획이다.

벨라오스틴 구로점 ‘브라보 마이라이프’ 이벤트

벨라오스틴 구로점은 ‘브라보 마이라이프’ 이벤트를 펼친다. ‘브라보 마이라이프’ 이벤트는 특별한 날을 맞은 고객들을 위해 벨라오스틴 구로점이 마련한 이벤트이다. 벨라오스틴 구로점은 학창 시절 입었던 추억의 교복과 소품을 준비하여 더욱 즐겁게 행사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 또한 9월 이전까지 생신 축하연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오스티엄: http://ostium.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전략기획센터
정은모 주임
02-518-7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