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리 혼 MPEG LA 사장, ‘뉴욕BIO 25주년 기념 회의’서 5월 5일 주제 발표

뉴스 제공
MPEG LA, LLC
2015-05-06 11:35
덴버, 콜로라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MPEG LA(MPEG LA, LLC)의 래리 혼(Larry Horn)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가 뉴욕의 타임 워너 센터 파크에서 5월 5일 오전 10시에 열리는 ‘뉴욕BIO 25주년 기념 회의’(NewYorkBIO 25th Anniversary Conference)의 ‘바이오마커와 진단 기술의 전략적 IP 관리’(Strategic IP Management of Biomarker and Diagnostic Technologies)라는 세션에서 주제를 발표한다고 MPEG LA가 오늘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 혼 사장은 시장에서 기술을 선택함에 있어서 MPEG LA의 라이선싱 모델이 기술에 대한 접근성, 인센티브, 예측성 및 혁신성을 제공하는데 기여한 역할을 제시하면서 지적 재산권을 둘러싼 법률적 환경의 변화가 맞춤형 의약과 기타 장래성 있는 신기술에 대한 접근성과 혁신에 어떠한 부정적이고 장기적인 영향을 미치는지를 설명할 예정이다.

MPEG LA LLC 소개

MPEG LA는 대체기술 라이선스 분야의 세계 선두기업이다. 이 회사는 사용자들이 기술 선택을 위해 지적 재산권에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MPEG LA는 소비자 가전 업계 사상 가장 폭넓게 채택된 표준을 개발하는 데 일조한 현대의 특허 풀을 최초로 개척하였으며, 다수의 기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표본으로 자리매김했다. 회사는 채택과 혁신을 촉진하는 솔루션을 거대 시장에 공급하기 위해 전문 기술을 활용하여 분자진단, 올리고핵산염 치료법, 유전자 편집, 의료기기, 에너지 저장 및 나노테크놀로지 등과 관련된 기술 라이선싱과 이전을 위한 벤처기업을 구상해 왔다. MPEG LA는 현재 1만여 건의 특허로 구성된 라이선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 80개 나라에서 200개 특허권자와 6000여 특허권 사용권자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mpegla.com 참조.

뉴욕BIO(NewYorkBIO)

뉴욕주의 생명공학 산업 발전 및 성장을 지원하는 임무를 가진 뉴욕BIO는 그 회원사와 생명공학 산업계에 정보 교환, 서비스 공유 및 집단 행동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상세한 정보는 http://conference.newyorkbio.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pegla.com

연락처

MPEG LA, LLC
톰 오라일리(Tom O’Reilly)
303-200-1710
팩스: 301-986-8575
toreilly@mpeg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