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Ti, 새로운 신소재 기술 발표…초기 벤치마킹 결과 PGMs 절감 효과 탁월한 것으로 드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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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Ti
2015-05-06 12:56
미국--(뉴스와이어)--고성능 배출제어 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클린 디젤 테크놀로지(Clean Diesel Technologies, Inc., CDTi)가 새로 발명한 시너자이즈드 백금족 금속(SPGM™) 디젤 산화 촉매기(DOC) 기술에 대한 시범엔진 및 차량 테스트 결과를 공개했다. 초기 테스트 결과, SPGM™ DOC는 주요 OEM 촉매기에 비견할 만한 배출제어 효과 및 시스템 성능을 보였고, PGM 사용량을 80% 가량 줄였다.

SPGM™ DOC 기술은 배출제어 촉매기의 PGM 의존도와 이에 따른 비용부담을 절감하기 위해 신소재 연구에 주력해온 CDTi가 이룩한 또 다른 획기적 발명이라고 할 수 있다.

CDTi의 회장이자 CEO인 크리스 해리스(Chris Harris)는 “경량자동차 시장을 뛰어넘어 헤비듀티 DOC 시장도 우리 신소재 기술에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SPGM™ DOC의 시범엔진 및 차량 테스트 결과가 앞으로 계속될 중대한 개발의 첫 걸음”이라고 평했다. 또 “앞으로도 SPGM™ DOC가 다방면의 다운스트림 시장에서 중요한 가치제안 창출을 위해 혁신 소재를 개발하는 우리의 능력을 증명해줄 것”이라며, “OEM 방식 및 ‘powder-to-coat’ 비즈니스 모델에 입각한 리트로핏 촉매기 공급 방식을 통해 SPGM™ DOC 기술을 상용화할 계획이며 디젤 소모품 부문인 듀라핏™ 라인에 SPGM™ DOC를 포함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DOC는 전 세계 디젤 배출제어 시스템의 주요 구성요소다. 현행 설계에서는 일산화탄소(CO)와 탄화수소(HC)를 변환하고, 다운스트림 미립자 필터와 선별적 촉매 감소 시스템을 가동시키기 위해 일산화질소(NO)를 산화시켜 이산화질소(NO2)로 바꾸어야 하므로 백금과 팔라듐에 대한 의존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2012년 존슨 매티 PLC(Johnson Matthey PLC)가 발표한 ‘플라티늄 2013’ 보고서에 따르면, OEM들은 헤비듀티 디젤 차량 촉매기를 위한 PGM 사용으로 약 10억 달러를 소비했다. CDTi는 이러한 비용 대부분이 DOC에 쓰였을 거라고 보고 있다.

SPGM™ DOC 기술은 CDTi가 발명한 분말 응용기술을 적용시킨 첫 결과물이다. CDTi는 SPGM™ DOC 설계에 대해 특허출원 중이다. SPGM™ DOC는 CDTi가 자체 개발한 촉매분말과 매우 낮은 PGM 사용량 간의 상승작용을 창출해낸다.

해리스 CEO는 “우리의 신소재가 향후 OEM 및 코팅 업체들, 촉매기 제조업체들의 PGM 사용량을 극적으로 줄이는 데 기여함과 동시에 엄격한 배출제어 기준을 만족시킬 것이다. 低PGM, SPGM, 제로PGM(ZPGM™) 특허 등 광범위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포트폴리오가 우리의 신소재 플랫폼을 떠받쳐줄 것이다. 또 머지 않은 미래에 스피넬(Spinel™) 등 차세대 촉매기에 대한 초기 차량 테스트 결과를 보고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SPGM™ DOC는 2007년형 커민스 ISL 8.9리터 엔진이 장착된 시내버스의 도로주행 테스트를 거쳤다. PGM을 1.5그램(4.75 g/ft3)만 사용하고도 11.0그램(35 g/ft3)을 사용한 EPA 인증 OEM DOC와 동등한 성능을 인정받았다. 시설 밖에서 추가로 시행된 벤치마크 테스트에서는 유로VI 인증시스템 하에서 PGM 38 g/ft3를 사용한 DOC(아래 차트 참조)와 동등한 성능을 보였다. 배출제어 시스템 공급업체가 제품을 평가한 결과, DOC에 단 7%의 PGM을 싣고도 여타 제품에 비견할 만한 필터 개선 성능을 검증 받았다.

유로VI 인증시스템의 벤치마크 테스트
http://media.globenewswire.com/cache/9503/file/33860.pdf

CDTi의 SPGM™ DOC 기술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cdti.com/spgmdoc)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미래 예측 진술
이 보도에 포함된 특정 내용은 미래 예측 진술로 사실이 아닌 부분이 포함되어 있다. ‘believe’나 ‘expect’, ‘anticipate’, ‘plan’, ‘may’, ‘will’, ‘would’, ‘intend’, ‘estimate’ 등 부정 또는 긍정형 표현에서 이를 확인할 수 있다. 미래 예측 진술은 기대, 추측, 판단, 예측에 기초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불확실성과 리스크를 수반한다. 따라서 이 보도자료에는 CDTi의 목표나 가능성, 가치제안, 기술 상용화 의지, 계획 중인 어플리케이션, 핵심적인 분말 소재 및 기타 제품이나 기술에 기대하고 있는 이익들, 기대 결과 및 개발상황 등이 포함되어 있다. 때문에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은 실제 결과와 상이할 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불확실성과 리스크란 다음과 같다.

1. SPGM DOC 기술이 기대 결과에 미치지 못하는 성과를 낼 수 있다는 점
2. CDTi가 1)비용 삭감 2)판매고 증가 3)충분한 자금 확보 4)고객 확보 또는 주요 고객 유지 5)지적재산권 보호 6)신소재 공급업체로의 성장 또는 수익성 증가 7)성공적인 신제품 런칭 8)제품 인증 9)핵심인사 유치 또는 유지 10)투자금으로부터 수익 회수 등에 실패할 경우
3. PGM 및 희토류의 비용 문제
4. 아시아 지역에서의 로열티 및 판매 제한 조치
5. 공급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차질
6. 규제, 마케팅, 경쟁업체 등에서 오는 위험요소
7. 환경오염 문제
8. 기업실적리포트 10-K 등 CDTi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서 언급된 여러 리스크.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CDTi의 미래 예측 진술들은 언급 당시에만 효력이 있을 뿐이며 이후에는 효력이 없을 수 있다. CDTi 측은 향후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한 갱신의 의무를 지지 않는다. 본 보도자료에 실린 미래 예측 진술은 이 경고문에 의거해서만 효력을 발휘한다.

CDTi 소개
CDTi는 신소재 기술을 활용해 차량 배출제어 상품을 제조하고 유통하는 기업이다. CDTi는 특허기술인 혼상촉매(MPC®) 및 관련 기술들을 활용해 탄소배출을 제어하고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며 간헐적 도로 연소 엔진 시스템에 적용되는 탄소강도를 낮추는 등 지속 가능한 고가치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술 혁신에 중점을 두고 있는 CDTi는 低백금 그룹금속(PGM) 촉매기를 비롯한 시너자이즈PGM(SPGM™), 제로PGM(ZPGM™) 촉매기를 개발 및 상용화하고 있다. CDTi는 캘리포니아주 옥스나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영국, 캐나다, 프랑스, 일본, 스웨덴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 www.cdt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CDTi
배키 해릭(Becky Herrick) / 캐시 매티슨(Cathy Mattison)
+1 415-433-37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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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도자료는 CDTi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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