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고유의 초박막 전자여권 인레이 및 커버 개발

뉴스 제공
Gemalto
2015-05-06 14: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젬알토(Gemalto)가 전자여권용 실리스 프리미엄 인레이 & e커버(Sealys Premium inlays and eCovers)를 출시했다.

이 혁신적인 솔루션은 여권 제본 과정에서 더욱 큰 유연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심미적 기능도 향상됐다. 젬알토 고유의 실리스 프리미엄 인레이 & e커버 솔루션을 통해 각국의 조폐청은 전자여권 제조공정의 효율성을 최적화시키는 한편 더욱 얇고 납작하며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전자여권을 제조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인레인와 e커버는 월등한 성능으로 ICAO(국제민간항공기구)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했다.

젬알토의 초박막 실리스 프리미엄 인레이 & e커버 솔루션은 합성필름의 내구성과 종이의 얇은 두께를 결합시켰다. 접었다가 완전히 평평하게 펼 수 있는 책자의 제조가 가능해져 최상의 생산성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새로 제작된 인레이는 여권 내 마이크로프로세서를 제거하거나 조작하려는 사람들이 흔히 쓰는 방법인 인레이와 커버의 분리를 더욱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

유젝 쿠르프(Youzec Kurp) 젬알토 정부 프로그램 마케팅 및 제품 담당 부사장은 “전 세계 30개국 이상에 전자여권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우리는 지난 10년 동안 제품과 공정, 구성설정을 끊임없이 향상시킬 수 있었다”며, “실리스 프리미엄 인레이 & e커버는 이러한 우리 노력의 결실로, 최고의 보안성, 내구성, 심미적 기능 등 전자여권에 필요한 모든 속성을 최대화시키고 결합시킨 획기적인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Gemalto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블루칩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기를 주력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지능스러운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 오락과 근무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이와 같이 템포가 빠른 디지털 생활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유 클라우드, 전자 의료 보검 시스템, 전자 정무 서비스 방문,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의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 에 믿음직하고 다양한 편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각종 일상 전자설비에 임베디드 암호화 소프트웨로 부터 아주 믿을 만하고 확장하가 가능한 백엔드 플랫폼과 인증 및 암호화와 디지털 인증서 관리, 젬알토의 특유한 그룹 테크놀로지는 모두 우리 세계 일류 수준인 서비스팀이 제공한다. 우리는 14000여 명의 직원들이 46개 나라의 99개 사무소에 분포되여 있다. 그리고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4개, 연구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 24개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gemalto.com/china ,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 나 Twitter에서 우리 @gemalto를 참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젬알토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65-6317-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