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츠, 프로존 인수

- 스포츠 데이터 및 분석 분야 선도 기업인 스태츠, 사업 지역을 확대하고 기존 솔루션에 스포츠 경기 및 선수들의 성과 추적 데이터를 보완

뉴스 제공
STATS LLC
2015-05-06 14:10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태츠(STATS LLC)가 스포츠 경기 과정 추적 및 스포츠 성과 분석 분야 선도기업인 프로존(Prozone)을 인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스태츠는 프로존을 인수함에 따라 사업 지역과 스포츠 범위를 확대할 뿐 아니라 자사의 트래킹 및 분석 정보 제품에 첨단 기술을 추가하고 기술을 보완할 수 있게 되었다.

프로존은 4개 대륙에서 개최되는 스포츠 경기 성과를 추적, 분석하여 유용한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스포츠 팀의 코치와 일선 간부 요원들이 보다 지능적인 결정을 내려서 경쟁 우위를 차지할 수 있게 한다. 프로존은 10만 명 이상의 세계 스포츠 선수들의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1년에 1만2000여건의 스포츠 경기 실황을 담은 고유의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다. 회사의 직관력 있는 소프트웨어 제품군은 데이터 분석과 비디오 추적 기술을 결합하여 스포츠 경기 후 분석 데이터와 추세 분석, 상대 전력 보고 및 기타 유용한 정보 등을 생성한다. 프로존은 유럽, 중국, 호주 및 아프리카 시장에 진출해 있다.

스태츠의 개리 월래스(Gary Walrath) 최고경영자(CEO)는 “스태츠의 미디어 전문기술 및 비할데 없이 우수한 실시간 데이터와 프로존의 관련 분야 최고의 축구 및 럭비 경기 분석 제품을 결합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au “프로존의 강력한 제품군을 전세계에 제공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존은 스태츠가 지난 2월 이후 인수한 3번째 기업으로, 스태츠는 최근 3개월 동안에 프로존을 비롯해 더 스포츠 네트워크(The Sports Network)와 오토메이티드 인사이츠(Automated Insights)를 인수했다. 스태츠는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기술기반 기업체를 대상으로 투자하는 사모투자회사인 비스타 에퀴티 파트너스(Vista Equity Partners)의 자회사이다.

토마스 슈마이더(Thomas Schmider) 프로존 CEO는 “우리의 축구, 럭비, 하키, 핸드볼 분야 경기 성과 분석 지식과 경험은 스태츠의 NFL, MLB, NHL, NBA, 대학 축구, 대학 농구 및 축구 분야 전문 지식과 환상적으로 잘 보완된다”면서 “두 회사가 글로벌 영업 네트워크를 결합하면 전세계의 더 광범위한 고객들에게 상호 보완적인 제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스태츠(STATS) 소개

스태츠(STATS )는 세계 선도적 스포츠 기술, 데이터 및 콘텐트 회사이다. 회사는 스포츠 경기를 관전, 이해하고 참여하며 즐기는 방식을 혁신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회사는 실시간 점수, 스포츠 기록 정보, AP 기사 콘텐트, 턴키 판타지 스포츠 운영, 브랜드 활성화 및 스포트VU(SportVU) 기술 등을 제공한다. 현재 전세계 미디어 회사, 프로 스포츠 리그 및 팀으로 이루어진 스태츠의 고객 네트워크가 다양한 역동적 경기 중계 방송과 가상 이미지, 멀티미디어 강화 및 경기 분석, 전술적 코칭 툴 등을 사용하고 있다. 더 상세한 사항은 www.stats.com에서 볼 수 있다.

프로존(Prozone) 소개

영국 리즈(Leeds)에서 1995년에 설립된 프로존은 세계의 주요 스포츠 클럽 및 리그와 협력하여 혁신적인 스포츠 성과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1년에 아미스코(Amisco)와 합병한 프로존은 각 지역 현지 전문인으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실질적인 스포츠 성과를 보여주는 유용한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스포츠 경기 현장에 진정한 영향을 주는 통찰력을 제공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더 상세한 사항은 www.prozonesports.com에서 볼 수 있다.

비스타 에퀴티 파트너스(Vista Equity Partners) 소개

미국 오스틴, 시카고 및 샌프란시스코에 지사가 있는 비스타 에퀴티 파트너스(Vista Equity Partners)는 자본 약정 누계가 140억 달러 이상 되는 사모투자회사로서 장기적 안목을 가진 세계적 수준의 경영팀이 이끄는 소프트웨어, 데이터 및 기술 기반 기업에 투자하고 있다. 비스타 에퀴티 파트너스는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전문 지식과 다양한 수준의 지원을 제공하는 부가가치 투자업체이다. 회사는 상당한 규모의 장기 자본 기반이 있는 기업과 기술 지향 거래를 구성한 경험, 유연성 있는 수익과 사모 펀드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경영 기법이 입증된 기업에 대한 투자에 주력하고 있다. 더 상세한 정보는www.vistaequitypartners.com에서 볼 수 있다.

ⓒ 2015 STATS LLC. 저작권 소유.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tats.com

연락처

스태츠(STATS LLC)
닉 스탬(Nick Stamm)
847-583-2110
stamm@sta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