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노피 바이 힐튼, 새 호텔 서비스 개발 위해 현지 유행선도자와 협력

- 캐노피 바이 힐튼, 소셜미디어 캠페인 ‘#캐노피 바이 유(CanopybyYou)’ 통해 팬과 팔로워 초청∙∙∙지역 향취와 매력 공유 독려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의 최신 호텔 브랜드로 환대에 대한 참신한 접근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재정의하고자 하는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www.canopybyhilton.com)이 첫 디지털 콜라보레이션 ‘캐노피 바이 유’(Canopy by You)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캐노피 바이 유’는 3개월간 진행될 디지털 기반 프로그램으로 현지의 트렌드 선도자를 참여시키고 지역의 경험을 녹여냄으로써 현지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식음료, 예술을 적용하려는 브랜드 노력을 강화하게 된다. 이를 통해 얻어진 결과물은 향후 캐노피 호텔의 고객 서비스에 반영될 예정이다.

게리 스테펜(Gary Steffen) 캐노피 바이 힐튼 글로벌 본부장은 “호텔을 찾은 이들과 여행지 간에 의미 있는 연결을 만드는 것이 캐노피 바이 힐튼 브랜드가 추구하는 중심 축 중 하나다”고 말했다. 그는 “현지 전문가와 손잡고 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근 여행지를 공유하도록 하는 한편 지역 주민에게도 지역의 매력을 알리도록 독려할 것”이라며 “이는 지역주민과 여행자 간 대화를 장려하고 호텔에 진정한 지역의 향취를 담아내고자 하는 노력 중 하나다”고 설명했다.

‘캐노피 열혈 고객’(Canopy Guest Enthusiasts)으로 불리는 현지 유력 인사들은 지역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한편 캐노피가 조만간 호텔을 열게 될 풍부한 문화를 간직한 3개 지역을 탐방하게 된다. 이들은 캐노피 바이 힐튼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며 숨겨진 매력을 공유하도록 독려한다. 현지에서 찾아낸 결과물은 새로운 호텔의 디자인, 장식품, 기념품, 식음료 매장, 피트니스 센터 등에서 제공될 새롭고 믿음직한 서비스에 반영될 예정이다.

캐노피 바이 유는 워싱턴 D.C. 외곽에 위치한 노스베데스다의 창의적 커뮤니티와 더불어 출범하며 인근 포틀랜드와 인디애나폴리스로 확대될 예정이다. 캐노피 호텔 1호가 2016년 초 문 열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이번 파트너십은 각 호텔에서 현지에서 영감을 얻은 서비스와 친근한 느낌을 제공하고자 하는 캐노피의 노력을 반영하고 있다.

노스베데스다(North Bethesda)를 위한 ‘캐노피 열혈 고객’(Canopy Guest Enthusiasts)으로는 워싱턴D.C. 소재 광고회사 디자인아미(Design Army)의 홀리 토마스(Holly Thomas) 편집이사, 워싱턴D.C.의 인물사진 및 다큐멘터리 사진작가인 ‘고케이트슛’(Go Kate Shoot)의 케이트 워렌(Kate Warren) 등이 포함돼 있다. ‘열혈 고객’ 프로그램은 새로운 유력 인사 두 쌍과 더불어 포틀랜드와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이어진다.

여행 애호가들과 지역 주민들은 트위터(https://goo.gl/uQo8qn)와 페이스북(https://goo.gl/FvRt8M) 팔로우(@canopybyhilton)나 해시태그(#CanopybyYou)를 통해 논의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 애호가와 피너(pinner: 핀터레스트 이용자)들은 힐튼 인스타그램(https://goo.gl/5Z0OuM)과 핀터레스트(https://goo.gl/zDl5JR)에서 @canopybyhilton로 사진을 감상하거나 해시태그(#CanopybyYou)를 팔로우할 수 있다.

캐노피 바이 힐튼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canopybyhilton.com) 또는 (http://press.canopybyhilton.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소개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은 도시에 자리한 활기 넘치는 새로운 호텔로 투숙객 중심의 심플한 서비스와 사려 깊은 입지, 놀랄 만큼 안락한 공간을 제공한다. 이로써 투숙객들은 부담 없이 활력을 재충전할 수 있다. 각 호텔은 지역 특성을 반영한 디자인 및 식음료와 더불어 지역 환경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설계됐으며 환대와 투숙객 경험에 대한 참신한 접근 방식을 제시한다. 캐노피 바이 힐튼은 힐튼 월드와이드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canopybyhilton.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5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2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4개 국에 71만 5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30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hhonors.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goo.gl/MijjbX), 트위터(http://goo.gl/u0Rhvw), 유튜브(http://goo.gl/dfei0u), 플리커(http://goo.gl/g5VW2D) 및 링크드인(http://goo.gl/R8Xmpe)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anopybyhilton.com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존 월스(John Walls)
john.walls@hilton.com
+1 703 883 5232

힐튼 월드와이드 홍보 대행
헤일리 카를란(Hayley Karlan)
hayley.karlan@smapr.com
+1 646 710 49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