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따르시아 복합매장 11평서 첫날 650만원 매출

부평--(뉴스와이어)--인따르시아(대표:김현제)는 최근 복합 매장 인테리어(www.intarsia.co.kr) 교체와 동시 1호점 오픈 첫날 650만원 평일 100여만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어 복합매장 확대에 급물살을 타고 있다.

인따르시아는 지난 7월부터 마케팅전략의 일환으로 전체적인 매장분위기는 그린을 기본바탕으로 삼고 고품격패션내의 바쉬 광고에 사용하였던 애니메이션을 골격으로 삼았다. 이는 “개성이 강한 젊은 층과 당당한 나만의 감각을 연출한다‘는 모토아래 10대부터30때까지의 고객층 니즈에 다가간다는 취지이다.

이번 새로이 선보인 복합매장은 고품격내의 바쉬와 아토피예방 어린이내의 키즈를 비롯하여 입체양말 향기양말 등 인따르시아의 주력 제품군으로 세팅되었다. 이날 고객들의 관심사는 20대는 바쉬 제품을 주부들은 아토피 예방 어린내의 키즈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이면서 인따 키즈의 성공을 예견했다.

인따르시아 키즈는 2005년 F/W 품평회에서 바이어들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 제품이라는 장점으로 차별화 될 수 있다는 판단에 따라, 복합매장은 물론 현재 10여개 백화점에 성황리에 판매중이다.

인따키즈는 고급원사를 사용하고 회사가 자체 개발한 인스바이오 원적외선 물질을 원료로 천연식물 성분을 첨가 혈액순환 촉진 항균, 정전기방지, 자외선 차단과 진드기 방지에 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에 저항력이 약한 아이들의 피부에 효과적이다.

인따르시아 개요
패션입체케릭터양말,향기나는 양말등으로 단숨에 업계 1위브랜드로 자리 매김한 인따르시아(주) 는 양말 뿐 아니라 고 감각 패션내의 바쉬와 세계최초 액상원적외선 물질 인스바이오 및 기능성골프 용품 등으로 업계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판매율을 기록하는 회사입니다.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인간중심이며 제품 하나 하나에는 고객의 건강한 삶과 편안한 생활 추구를 최우선의 과제로 삼고 환경친화적인 세계적인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인따르시아 목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intarsia.co.kr

연락처

인따르시아 전문점팀 김민석 팀장 032-290-724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