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감사의 달 맞아 최대 10만원 할인 이벤트 실시

- 트리아뷰티, 5월 감사의 달 맞아 오는 19일까지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

- 선물 아이템으로 좋은, 트리아뷰티 레이저 트리트먼트 제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

2015-05-07 09:47
서울--(뉴스와이어)--광(光)기반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감사의 달을 맞아 보다 부담 없는 비용으로 부모님과 은사님, 자녀들에게 트리아뷰티의 우수한 레이저 트리트먼트 제품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제품별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가정에서 간편하게 젊고 탄력 있는 동안 피부를 가꿀 수 있는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와 원치 않는 털 없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바디피부를 가꿀 수 있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4X’는 각각 1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구매 시에는 3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진행되며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와 문의처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임은정 과장
02-788-73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