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 삼성전자 갤럭시S6 무선충전기와 협업마케팅 실시

- 뷰티업계 완전히 새로운 충전 경험, 무선충전 시대 동참

- 오는 9일, 신사동 가로수길 뷰티쁠 팝업스토어에서 무선충전 체험 가능

뉴스 제공
메이크온
2015-05-07 15:10
서울--(뉴스와이어)--무선충전 기능을 탑재한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6·갤럭시S6 엣지가 출시된 후, 관련 ‘애프터 마켓’ 제품 시장 활성화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별도의 무선 충전 커버 없이 갤럭시S6·갤럭시S6 엣지를 무선충전 패드 위에 올려놓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충전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커피전문업체·가구·자동차·뷰티디바이스에서도 콜라보레이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무선충전은 IT관련 제조사들뿐만 아니라, 비(非) IT업계에서도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커피전문점 스타벅스는 무선충전 전문업체 듀라셀 파워매트와 협력, 올해 안에 미국 내 8000개 매장에 무선충전기 ‘파워매트 스팟’을 총 10만대 설치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스웨덴 가구업체 이케아도 무선충전 기능을 탑재한 테이블, 침실용 탁자, 플로어 램프, 탁상용 스탠드 등을 포함한 ‘홈 스마트 라인’을 선보였으며, 호환되는 스마트폰을 올려놓기만 하면 충전이 시작된다. 이케아의 ‘홈 스마트 라인’은 지난 달부터 북미와 유럽 시장에서 정식 판매에 들어갔다.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는 현대차가 올해 하반기 출시할 신형 싼타페에 스마트폰 무선충전 기능을 탑재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뷰티업계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이 무선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한 뷰티 디바이스를 출시해 주목 받고 있다. 3시간 만에 초고속 무선 충전으로 매일 1분, 한달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하나의 충전플랫폼으로 진동 클렌저인 클렌징 인핸서와 메이크업 디바이스인 메이크업 인핸서 등 메이크온 모든 기기의 호환이 가능하다. 더불어 삼성 갤럭시S6의 무선 충전기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다. 기존의 뷰티디바이스들이 건전지교체방식이나 접점식을 사용함으로써 관리상의 어려움을 주거나 완전 방수 등의 성능 구현이 어려웠던 점을 극복한 새로운 충전방식이다.

오는 9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신사동 가로수길 예화랑에서 열리는 뷰티쁠 팝업스토어에 방문한다면 갤럭시S6 무선충전기로 메이크온의 클렌징 인핸서와 메이크업 인핸서 무선 충전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메이크온 부스 방문 고객에게는 갤럭시 무선충전기 할인쿠폰과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메이크온 소개
메이크온은 일상적인 뷰티케어에새로운 방식을 더하여 뷰티케어 과정이 더욱 즐거워 질 수 있게하는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이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만들어 내는 섬세한 감성을 뜻하는 ‘메이크(Make)’와 혁신적인 뷰티 솔루션을 연구하는 과학적 이성 ‘온(ON)’이 만나 탄생한 메이크온은 그 이름에 아름다운 것을 소유하고 싶은 열망과 아름다워지고 싶은 의지를 담았다. 간편한 사용을 위한 직관적인 설계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특별한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새로운 아름다움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akeonbeauty.co.kr/

연락처

메이크온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대리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