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홈, 창립 11주년 맞이 브랜드 그룹전 진행

- 이태리 직수입 브랜드 나뚜찌, 돌레란 10~30% 할인

- 소파 구입 시 테이블 증정, 더블 사은품에 캐시백 등 풍성한 혜택

뉴스 제공
더홈
2015-05-08 08:00
서울--(뉴스와이어)--나뚜찌 공식수입원 리빙큐레이션 기업 (주)더홈이 창립 11주년을 맞이해 5월 한 달 더홈 브랜드 그룹전를 연다.

더홈은 가구 부문 세계 1위 인지도를 가진 명품 가구 나뚜찌 그룹의 3가지 브랜드 나뚜찌 이탈리아, 나뚜찌 에디션스, 나뚜찌 리바이브를 모두 수입하는 전 세계 유일의 유통사이며, 이태리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메모리폼 매트리스 돌레란을 수입하는 리빙 큐레이션 기업이다.

5월 한달 간 더홈이 이태리에서 수입하는 4가지 브랜드에 대해 10~30% 할인을 진행하며 브랜드 별로 할인,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나뚜찌 이탈리아, 소파 구매 고객에게 나뚜찌 테이블 증정

최근 침대를 런칭하며, 거실 뿐 아니라 침실 가구까지 종합 브랜드로 확장하고 있는 나뚜찌 이탈리아와 세계 최초 퍼포먼스 리클라이너 나뚜찌 리바이브는 창립 11주년을 기념해 베스트셀러 모델 특가 판매 및 소파 구매 시 테이블을 증정한다. 증정하는 테이블은 30여종 111조의 전시 테이블로 금액별(700만원, 1000만원)으로 한정 지급되기 때문에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증정 테이블은 전시 테이블 대상이며, 정상 제품은 정가 판매한다.

특가 모델은 곡선이 아름다운 나뚜찌 베스트셀러 소파 2575, 오뜨쿠뛰르의 패션을 모티브로 한 간결한 라인의 소파 2572, 청량한 오션 컬러가 유니크한 Claudio Bellini(클라우디오 벨리니) 가 디자인한 모듈소파 2818 이다.

나뚜찌 테이블은 대리석, 호두나무 목재 등 소재의 순수성이 트렌디한 디자인과 만나 유니크한 매력을 보여준다. 이번 행사 테이블 중에는 미켈란젤로의 다비드 상을 만든 이태리 채석장인 Carrara(카라라) 대리석으로 만든 ‘CABARET(캬바레)’, 물결치는 바닷바람을 형상화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갖춘 ‘OCEAN(오션)’, 높이와 크기가 다른 테이블의 조합으로 입체감 있는 연출이 가능한 ‘PAZ’(파즈) 등 나뚜찌 베스트셀러 테이블이 다수 포함된다.

나뚜찌 에디션스, 다양한 컬러와 기능을 가진 소파 20~10% 할인

세계 최고의 나뚜찌 가죽을 좋은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가죽소파 전문 브랜드 나뚜찌 에디션스는 11번째 더홈 패밀리 세일 기간 동안 다양한 컬러와 기능의 가죽 소파를 선보인다.

나뚜찌 에디션스 백화점 매장에서는 봄 인테리어에 맞는 다양한 컬러의 소파를 제안한다.

로맨틱한 로즈 베이지 색상의 B891은 거실을 화사하게 푸른 빛을 띄는 다크 그레이 컬러인 B848은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할 수 있다. 특가 상품인 카우치 B319은 리클라이닝 기능을 탑재해 편안함을 극대화 한 미국 판매 1위 제품이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별 캐쉬백 행사가 진행되며, 에디션스 재구매 고객에게는 11주년을 맞이하여 쿠션을 1+1 증정한다.

한샘 플래그 샵에서는 나뚜찌 전동 리클라이닝 소파를 비롯한 전 제품을 10% 할인한다. 그 중 B875, B877, B900 모델은 원터치 전동 기능이 포함된 리클라이닝 등받이, 헤드레스트 확장 가능한 발 받침대 등이 포함된 소파다. 나뚜찌 에디션스 전동 모션은 소프트 모션 테크놀러지를 적용하여 단순한 터치만으로도 자연스러운 리클라이닝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돌레란 침대, 구입 시 메모리 폼 베개 증정

더홈이 선택한 이태리 메모리폼 매트리스 브랜드 돌레란도 더홈 브랜드데이에 참여한다. ‘Sleep well, Live better’을 모토로 하는 돌레란 침대는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10~30% 할인한다. 이번 행사 품목에는 이태리 디자이너 Enrico Cesana(엔리코 체자나)와 콜라보한 ‘Smooth’(스무스)가 포함됐으며, 매트리스 20% 기존 침대 위에 얹어 사용 가능한 토퍼 매트리스도 30% 할인한다.

돌레란 매트리스는 유럽 의료기기 지침 93/42/EEC에 의거하여 의료기기 인증을 받는 제품으로, 코스타(Costa) 크루즈 회사와 힐튼 호텔 등에 납품하고 있다. 브래드피트 요트와 이태리 명품카 람보르기니에 좌석에 설치된 명품 메모리 폼 매트리스로 유명하다.

(주)더홈의 관계자는 “2015년 베스트 유통 브랜드로 선정된 더홈은 단순히 제품의 수입을 넘어 브랜드를 재현한다”며 “더홈이 선택한 브랜드가 곧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책임있는 리빙큐레이션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가치를 더하는 리빙큐레이션 기업 더홈은 이태리 최고 가구 브랜드인 나뚜찌의 한국 내 유일한 공식 수입원이다. 세계적인 규모의 2개의 스토어를 비롯해 현대, 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 및 한샘샵에 52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나뚜찌를 수입한 지 11년이 된 더홈은 거친 물소 가죽 일색이던 국내 시장에 세계 최고급 제품인 나뚜찌를 소개하면서 소파 트렌드를 바꿨다.

1959년 설립된 나뚜찌는 123개국에 1,200개 매장을 확보한 업체로 2014년 인지도 면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한 명품가구 그룹이다. 나뚜찌 그룹은 이태리안 홈필로소피를 담은 natuzzi italia, 최고 나뚜찌 가죽을 대중화한 natuzzi Editons, 세계최초 퍼포먼스 리클라이너 natuzzi Re-vive 등 3가지 브랜드를 운영하며, 더홈은 나뚜찌 그룹의 전 브랜드를 수입하는 세계에서 유일한 업체다.

제품 문의: 논현스토어 02-517-5650 / 분당스토어 031-786-0323

더홈 소개
더홈은 한국의 거실 문화를 바꾼 데 이어 나뚜찌 베드 콜렉션과 이탈리아 침대기업인 돌레란의 제품을 수입해 세계 클래스의 침실문화를 제안한다. 돌레란은 1968년에 설립돼 이탈리아 베드 시스템(Bed System)을 주도하며 지난 5년간 15%의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이탈리아 매트리스 1위 브랜드다.

더홈: http://www.e-thehome.com

웹사이트: http://www.e-thehome.com/

연락처

더홈
마케팅팀
권해진
02-571-5884

홍보대행
손스마켓메이커즈
김선정
02-543-938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