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닷컴, 기증을 위한 오닐 다이브 신상품 보상판매 실시

뉴스 제공
퐁당닷컴
2015-05-08 11:27
서울--(뉴스와이어)--오닐 다이브의 국내총판인 ‘퐁당닷컴’이 2015년 오닐 신상품 입고를 맞이하여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4월부터 5월까지 두달간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진행되며, 브랜드에 상관없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슈트, 장갑, 후드, 부츠를 반납을 하고 40%할인된 금액으로 오닐 상품을 교환할 수 있다.

반납은 서울 강동구 성내동 오프라인 매장을 통하거나 배송으로 반납이 가능하며 구매하려는 오닐제품과 사이즈를 적어서 반납하면 된다.

오닐은 세계 최초로 네오프랜 소재 웻슈트를 개발하여 다이빙과 서핑슈트의 시초가 되어 다이버, 서퍼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번 보상판매를 통해 반납되는 제품들은 슈트, 장갑, 후드, 부츠가 필요한 기관에 보상판매를 받은 고객의 이름으로 기증할 예정이다.

퐁당닷컴의 김영우 대표는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구매를 할수 있도록 오닐다이브라인의 소비자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췄다. 이번 보상판매로 고객님들이 기증을 통해 뜻 깊게 오닐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퐁당닷컴 소개
퐁당닷컴은 수중, 수상, 수난장비의 새로운 유통문화를 선도하는 국내 최대의 기업이다. 수중, 수상, 수난에 관련한 약 300여개의 글로벌 브랜드의 약 20,000여 종류의 상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www.pongdang.com, www.camaro.asia, www.oneill.kr, www.mares.so, www.oneillsurf.co.kr 등의 인터넷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퐁당닷컴은 수중,수상,수난 장비를 유통하여 대중화시키는데 있어 최고의 기업이며, 국내를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고객만족을 위해 좋은 제품을 준비하고, 가장 좋은 서비스를 위해 힘쓰겠다.

웹사이트: http://www.pongdang.com

연락처

(주)퐁당닷컴
수상사업부
홍석진 Kevin
070-7124-99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