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13일 ‘청의간지, SFC Higher!’ 축제 열려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5-05-10 09:04
서울--(뉴스와이어)--5월 축제의 달을 맞아 패션특성화교육기관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에서 ‘SFC Higher!’ 패션축제의 장이 오는 13일 열린다고 밝혔다.

페스티발은 마포구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상수동 언덕길 별별장 별스타마켓’, 슬로바키아 슈즈브랜드 ‘NOVESTA KOREA’ 신경민 대표 멘토특강, 신나는 레크레이션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플리마켓 행사를 결합한 1부에서는 핸드메이드 제품 뿐 아니라 악세사리, 의류, 가방, 신발 등 각종 중고물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교내 뿐 아니라 마포구 지역 주민 모두가 참여하여 즐기고 소통하는 어울림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2부에는 생고무와 천연소재만으로 컨버스화를 디자인하는 유럽 독립 패션브랜드 ‘노베스타(NOVESTA)’ 신경민 대표가 함께하는 멘토링 강연이, 3부에는 MC한성규·DJ Maalib고재경과 신나는 레크레이션 및 댄스파티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페스티벌 드레스 코드는 ‘청의간지’로, 데님이나 블루계열의 컬러와 소재를 활용한 코디로 더욱 단결된 축제분위기를 연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학교 축제의 새로운 트렌드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박정원 학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의 열정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서로 교감할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알뜰 쇼핑을 원하고 패션과 소통하고자 하는 패션피플이라면 잊지 말고 5월 13일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에 들러보자.

한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sfc.ac.kr, 02-755-3820)는 학점은행제 학위취득과정 뿐 아니라, 수료 후 취업, 창업, 유학 등이 가능한 패션디자인연구원 과정(www.f2a.co.kr, 02-755-3755)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http://blog.naver.com/seoulsfa
http://www.facebook.com/sfa7553755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